*예람제 드림 14진의 모습
< 13.3. 24일의 한줄 스토리>
고난, 고통, 아픔은 우리가 피하고 싶은 단어중 하나일 것입니다.
하지만 때론 이 고통이, 이 고난이 우리에게 꼭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야만 내가 더 성장하고, 더 성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때론 이 상식적인 고통의 이유를 뛰어넘은 고난이 있습니다.
예수님의 고난, 바로 우리의 구원함을 위한 주님의 '철저한 낮아짐', '철저한 사랑'이였습니다.
고난을 묵상하며 금주간은 주님의 골고다의 십자가길을 묵상하는 진원들 되길 소망합니다.
[3월 24일 주일 보고] <예배 337 팀모임 234 새가족 9> -
*세상이 품지 못하는 꿈을 품고, 꿈을 위해 기도하고, 꿈을 이루는 진과 진원이 됩시다.
★ 공지 사항 ★
-------------------------------------------------------------------------
1. 고난의 묵상 1 - 구원의 은혜
- 주님의 고난, 그 본질적인 은혜는 바로 '나의 구원'에 있습니다.
- 주님이 걸으신 고난의 은혜를 묵상하는 진원들 되길 바랍니다.
2. 고난의 묵상 2 - 복음의 능력
- 고난을 당하심은 바로 우리로 하여금 그 '십자가'의 은혜를 전함에 있습니다.
- '참된 좋은 소식' - 복음의 능력을 전하고 무장합시다!
- 예람제 통하여 인도케하신 그 영혼들을 잘 사랑하고 인도하고 기도함으로 주님의 귀한 종들 되길 바랍니다.
3. 고난의 묵상3 - 십자가 밑의 죄사함-'회개 '
- 인간이기에 넘어질때가 있습니다.
- 하지만 십자가 밑에서 모든 죄는 다 용서 받을수 있습니다.
- 회개함으로 성령충만을 달려나가길 기도합니다.
4. 고난의 묵상4 - 견고함과 신자됨
- 십자가의 그 길을 걸어가십시요.
- 누구나 외칠수 있지만 행할수 있는 자가 참된 '작은 예수'가 될 수 있습니다.
- 고난주간을 맞이하여 견고함과 신자됨의 은혜가 부어지길 소망합니다.
5. 14 진의 섬김
1) 3.29일 고난주간 새벽성가대
- 그룹 (6,14,16,19진 연합) 성가대 진행합니다.
- 연습: 수요 2부후 405호
- 성가 시간: 새벽 1부, 2부
6. 14진의 목표와 바램
(1) 담임목사님과 영적 리더들을 위해 기도하는 14진 되길 바랍니다.
(2) 믿음의 성숙을 위해 기도합니다. 진정한 영적 부흥은 우리의 굳건한 믿음에 있습니다!
(3) 새벽인생 ! - 비범한 삶의 지배자는 새벽의 지배자 입니다.
- 새벽기도가 나의 비범의 시간이 될수 있도록 인생을 깨우는 새벽기도자들 됩시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11:25~26'
<팀 보고>
1. 신동호 32/16/2 대간님- 건강 잘 챙기세요.환절기라 감기가 극성입니다. 건강이 먼저되어야 사역 감당합니다. 샬롬
2. 김희연 29/18/2 희연간사님의 매력(?)이 더 발휘되는 2기사역 되길 바랍니다. 더 사랑하고 기도합시다.
3. 김미영 35/33 미영간사님- 그렇게 주님 의지하고 기도하는 것. 주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것일 것입니다. 샬롬.
4. 김련기 25/17 건강이 안좋다니 가슴 한가운데 막힘이 있습니다. 기도하겠습니다. 주님께 순종하세요. 순종이 모두 해결해 줄것입니다.
5. 전보미 28/20 간사님, 승희리더 살아나고 있더군요... ㅎㅎ 힘내요. 더 기도하겠습니다. 샬롬!
6. 이은희 44/33/2 은희 간사님 - 사역의 매 순간마다 헌신과 사랑으로 함께 해줘 감사합니다. 간사님 위해 더욱 더욱 기도하겠습니다.
7. 오영주 32/23 간사의 자리허락하셨다면 주님께서 반드시 만들어 가실 겁니다. 매 순간마다 순종하고 기도함으로 더 주님께 사랑받길...
8. 전형주 33/18 형주 간사님 - 더 기도와 말씀으로 무장하세요. 사역의 모습들을 통하여 주님을 바라보고 더 나아가길 기도합니다. 샬롬
9. 장아리 36/24/1 - 저도 벙개때 불러주세요~! ㅎ 섬김의 기회, 소통의 기회, 만남의 기회만큼 최고도 없죠. 기도합니다. 샬롬!
10. 김수지 36/27/2 - 리더들의 새벽모습 , 강한 도전이 되더군요. 살아날 것입니다. 리더를 더욱 세우고 멋지게 간사사역!
11. 이형순 13/5 - 한 영혼을 향한 사랑과 기도가 너무 감동적입니다. 저도 그 자리 동참할수 있도록 많이 동역해주세요.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