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캠전&예람제]3.19.(화)저녁-사랑16진-남영역캠전 보고-생명을 구하는 전도!!!!
3.19(화) 저녁 7시30분(한시간 전도)-장소 : 남영역 주변- 선교대원 : 15명, 전도지 300장
[이사야 43:19] See, I am doing a new thing! Now it springs up; do you not perceive it? I am making a way in the desert and streams in the wasteland.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남영역 근처에서 전도하고 있는데, 술먹고 취한 사람이 "하나님이 어디 있어요?" 묻기에 “당신의 맘속에 있어요.”하며 사영리를 전했답니다.
술취해 있어서 다른 사람을 찾을까하다 어떻게 말을 걸어와 전했는데, 저도 놀랍게 사영리를 충실하게 전하고 있었답니다. “저는 직장이 교대인데 당신과 만나게 한 것도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입니다.”, “주님과 멀어져 술과 담배를 하게 되고~ 예수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당신도 구원받습니다. 하나님은 당신 맘 속에 계시며,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 청년이 끝내 울컥거리며 가는데, "자살하려고 했다"고 하고 가네요! 이런 간증을 저도 하다니 저도 믿기지 않아요. 지하철로 가는 그의 뒷모습을 향해 “하나님을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들리게 소리치고, 곧바로 캠지기 방에 중보기도를 요청했답니다.
중보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