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첫째주 치과의료사역 보고입니다
정말 눈 한번 감았다 떳는데 올해 절반 가까이가 지났네요 여름이 성큼 다가오려고 하는 6월 입니다
참여인원 총 4명
진료팀 ; 한상훈 임주은 강유나 / 전도팀 ; 조주영
진료환자 총 15명
성별 - 남 ; 13명, 여 ;2명 / 국가별 - 한국 ; 12명 필리핀; 2명 베트남 ;1명
사역후기
- 오늘도 많은 환자들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섬기는 인원은 적은데 환자들이 많이 오셔서 기다리시는 동안 잠깐 이야기 나누기가 어려워 참 아쉽습니다.
- 치아가 안 좋은 노숙자 분들이 음식물을 잘 씹지 못해서 위가 나빠지고 건강이 악화되는 모습을 많이 봅니다. 틀ㄴㅣ를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 정신지체가 있는 나이 많으신 노숙자 한분이 동료 노숙자의 ㄷㅗ움을 받아 진료를 받으러 오셨습니다. 두 분다 나이도 많고 노숙하셔서 몸도 안 좋은데 어려운 상황에서도 정신지체가 있는 친구를 챙기는 모습이 참 감동적이었습니다.
치과팀 기도제목
1. 치과팀 인원이 너무 부족합니다. 많은 인원이 채워지도록 기도랍니다.
2. 임시치아 틀니 문의가 많이 들어옵니다. 최대란 많은 분들 치료해 드릴 수 있게 재정의 채워짐을 위해 기도합니다.
3. 노숙자분들 외국인 노동자분들을 섬기기 원하시는 분들은 직업 전공과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십니다. 팀장 이정훈 형제 에게 연락 (010-2352-1011) 주시거나 주일 1시 반까지 C관 7층 치과실로 와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