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CC 14,12진 브로셔/ 네버 에버 기법 사진/ 주일 케잌 만들기 작품 사진!
< 11.11일의 한줄 스토리>
지식 정보화 시대입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으로 지식을 찾고 정보를 검색하며 뒤쳐지지 않게 노력합니다.
하지만 우린 지식을 넘어 영성으로 넘어가야 합니다.
그것이 우리의 삶을 구별되어 부르심 받은 삶으로 디자인 해줄 것입니다.
그 것의 시작 바로, 기도입니다. 이 가을 기도로 준비하고 기도로 시작하고 기도로 기다립시다.
이 가을, 기도하기 좋은 때 입니다.
[11월 11일 주일 보고] <예배317 팀모임191 새가족 3 > -
*세상이 품지 못하는 꿈을 품고, 꿈을 위해 기도하고, 꿈을 이루는 진과 진원이 됩시다.
★ 공지 사항 ★
-------------------------------------------------------------------------
1. '11월 25일 CCC' - 찬양, 찬양, 찬양입니다.
- 우리 입술로 우리에게 허락하신 모든것을 감사하며 찬양합시다.
- 모이며 기도하며 준비하며 멋진 CCC를 기대하며 나갑시다.
- CCC 감사의 찬양이 울려퍼지길 기도합니다.
2. '11.18일 추수감사주일' - 성찬식 & 헌물
- 추수 감사주일 성찬식이 드려집니다.
- 참된 하나님의 표징, 성찬식을 통해 우리의 믿음의 고백이 주님의 보혈과 하나되길 기도합니다.
* 늦지 마세요! 10분전에 미리 와 참된 성찬식의 의미를 깨닫고 기도로 준비하는 진원들 되시길 바랍니다.
3. '금주(18일) 주일식당 봉사' - 기쁨과 사랑으로 섬김 부탁드립니다
- 금주일 식당배식으로 섬기게 됩니다.
- 같이 하나됨으로 섬김이 은혜를 누리길 기도합니다.
4. 교회 소식 및 기타 공지
1) 추수감사 주일 헌금 및 헌물
- 감사로 미리 기도하며 준비합시다.
2) CCC 기도회 참여
- 시작도 끝도 기도여야 합니다.
* 아침 7:00~7:30 (1층 소예배실)
3) '예비 대학생(고3) 끝내GO~' 위한 기도와 멘토단
- 한국교회의 미래이자 주님이 찾으시는 한영혼입니다.
- 나의 예전 모습을 기억하며 같이 섬김과 사랑으로 같이 기도합시다.
4)주일 숙대 주차창 사용 불가
- 주일(18)당일 숙대 수시모집으로 불가피하게 숙대 주차장 사용이 불가합니다.
- 꼭 참고하시고 이번 주간은 대중교통을 사용하는 주간으로 만듭시다.
5. 14진의 목표와 바램
(1) 담임목사님과 영적 리더들을 위해 기도하는 14진 되길 바랍니다.
(2) 믿음의 성숙을 위해 기도합니다. 진정한 영적 부흥은 우리의 굳건한 믿음에 있습니다!
(3) 새벽인생 ! - 비범한 삶의 지배자는 새벽의 지배자 입니다.
- 새벽기도가 나의 비범의 시간이 될수 있도록 인생을 깨우는 새벽기도자들 됩시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11:25~26'
<팀 보고>
1. 신동호 37/23 나눔 통한 따뜻함과 풍섬함이 더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2. 김연광 21/15 저도 사랑합니다. *^^* 특새도 주님이 주신 은혜로 잘 준비되어지길 기도합니다.
3. 이정림 27/9/1 말씀이 본질이지요. 이번주 그 말씀의 은혜 위에 가을 이벤트는 어떨까요?^^ 활기찬 모임 기대합니다.
4. 송영은 36/21 지금도 잘하고 있습니다. 더 성령충만한 삶을 살길 우리 같이 기도합시다.
5. 이은희 38/23 엘림동산 엠티 기도합니다. 주일 모임도 참 즐거웠습니다. 나누고 회복됨으로 채워지는 시간되길 기도합니다.
6. 김련기 33/25 리더분들 잘 챙겨주시고 이야기 나누고 마음도 나눠주세요. 전도의 은혜가 있습니다. 귀하네요~ 샬롬.
7. 김희연 22/14 작은 자 하나에게 한것 모두 주님이 아실 겁니다. 간사님의 그 귀한 마음 이보다 더 넓어지고 깊어지길 기도합니다.
8. 오봉현 28/13/1 미리 반보만 앞서도 리더의 직분 잘 감당할수 있지요. 이번 엠티 귀한 영적 회복과 충만의 시간 되길 바랍니다.
9. 신나리 19/12 신나리 간사님. 신나게 멋지게 사역 감당하길 기도하겠습니다. 화이팅!
10. 김정순 26/15 하나씩 차근차근 만들어 갑시다. 하나님의 때와 인도하심을 기다리며 준비하면 때가 올것입니다.
11. 성푸름 30/24/1 예배, 모임 회복될 겁니다. 무엇보다 간사님의 밝은 모습의 회복이 더 감사하네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