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15진의 새로운 시작,
새로운 팀원
새로운 간사
새로운 공동체와 함께 봄을 맞습니다.
우리의 신앙도 새로운 봄내음으로
더운 온기 가득한 시기를 보낼 수 있길 빕니다.
우리가 만나 교제하는 의미와 섭리가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확인될 때까지
서로 친절하게 하며, 서로 격려하며
서로 기억하며, 서로 기도하며
아름다운 공동체 세워가길 간절히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여러분이 제게 의미가 되어주시고
저도 여러분께 의미가 되어드리는
복된 동역과 하나됨, 크게 경험하길 빕니다.
함께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우용식간사(1팀) 첫 팀모임, 수고많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특별한 은혜 주시리라 믿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리더십이 잘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김경원리더(1팀) 리더로 섬겨주어서 고맙습니다. 우리가 만나게 된 목적과 이유, 섭리를 발견해가길 기도합니다.
오영주간사(2팀) 첫 팀모임, 수고많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특별한 은혜 주시리라 믿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리더십이 잘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양선혜리더(2팀) 리더로 섬겨주어서 고맙습니다. 우리가 만나게 된 목적과 이유, 섭리를 발견해가길 기도합니다.
전경원간사(3팀) 첫 팀모임, 수고많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특별한 은혜 주시리라 믿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리더십이 잘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이민재간사(4팀) 첫 팀모임, 수고많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특별한 은혜 주시리라 믿습니다. 대표간사로 섬기면서 더욱 복된 경험을 많이 하시길 빕니다.
정찬형리더(4팀) 리더로 섬겨주어서 고맙습니다. 우리가 만나게 된 목적과 이유, 섭리를 발견해가길 기도합니다.
박주원리더(4팀) 리더로 섬겨주어서 고맙습니다. 늘 활력소의 역할로 간사님과 팀을 세워주어서 감사합니다. 일간 한번 만나 교제합시다.
유나라간사(5팀) 첫 팀모임, 수고많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감당할 수 있는 힘과 지혜 허락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축복합니다.
강지은리더(5팀) 리더로 섬겨주어서 고맙습니다. 함께 섬기는 동안에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자매님과 고향에 있는 가정 위에 더욱 넘치길 기도합니다.
최주연리더(5팀) 리더로 섬겨주어서 고맙습니다. 진 예배와 썸데이에서도 역할 하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앞길을 주님께서 열어주시길 기도합니다.
김태형간사(6팀) 첫 팀모임, 수고많으셨습니다. 학업과 일상, 그리고 사역 위에 주님께서 큰 은혜 부어주시길 기도합니다.
문성인리더(6팀) 리더로 섬겨주어서 고맙습니다. 우리가 만나게 된 목적과 이유, 섭리를 발견해가길 기도합니다. 가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박경배리더(6팀) 리더로 섬겨주어서 고맙습니다. 복무하면서도 공동체를 기쁨으로 세워주어서 더욱 대견하고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곧 한번 만납시다.
송화평간사(7팀) 귀한 팀의 간사로 기꺼이 섬겨주셔서 고맙습니다.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는 주님의 마음을 알아가는 여정되길 빕니다.
김용현/정연남간사(8팀) 신혼부부 한가정, 한가정이 말씀과 기도 또 공동체라는 울타리 안에서 자라가고 성숙해가는 것을 함께 보기 원합니다. 함께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공지사항
1. 3월 예배는 5부로 드립니다. 이번 주일은 진예배가 있습니다.
: 주일 배식 봉사로 섬기는 주일입니다. 삼일교회 공동체를 함께 세우는 마음으로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5부 예배 후 4시 30분에, 체육관에서 진예배로 모입니다. 주제는 "서로 친절하며…" 입니다.
: 한달에 한번 마주하는 진예배, 마음을 담아 잘 준비하겠습니다. 함께 은혜 누리는 시간되길 빕니다.
2. 5월 14일, 삼일썸데이! / 다음 주일은 태신자 작정!
: 우리의 삶 자체가 선교적이어야 하지만 늘 전도와 선교가 '후순위'로 밀리곤 합니다.
: 전 교인이 함께하는 복음전도축제, '삼일썸데이'가 5월 14일에 진행됩니다.
: 각자 가정, 지인, 직장, 캠퍼스, 이웃 등을 차근히 돌아보면서 복음전할 대상을 마음에 품어봅시다.
: 이번 주일(3월 19일) 1부~5부 예배 시간에는 그렇게 품은 태신자를 작정하고, 주님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3. 제자훈련 및 각종 양육훈련
: 제자훈련이 개강하였고 각종 양육훈련이 진행 중입니다.
: 예수님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 점점 더 아름답게 자라가는 15진이 되길 소망합니다.
4. 진장은 심방 중입니다. - 진심통眞心通
: 교역자가 성도님과 만나 교제하고 주님의 말씀과 기도로 권면하며 격려하는 것을 '심방'이라고 합니다.
: 여러분과 진장인 제가 마주하여 심방하는 시간, 마음이 통하는 대화 속에 하나님의 은혜를 피차간에 누리길 원합니다.
: 저는 교역자인 제가 일방적으로 은혜를 끼친다고 생각치 않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를 듣는 것만으로도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경험할 때가 많습니다.
: 한분 한분 시간을 내어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혹 급한 심방 요청이 있는 경우는 간사를 통해서나 직접 연락주세요.
: 김영윤목사 010-6259-7841 / kimp88@naver.com
5. 주일보고
175 - 128
오직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