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1. 10월 3부 예배 입니다.
통계
181/109
‘기도하는 마음으로’ 매주 띄우는 진장의 한줄 편지^^♡
(1팀)
조건희 간사: 요즘 기도 많이 하고 있지요?? 늘 기도에 힘쓰고 하나님께 붙들린 거니간삼이 되기를 바랍니다.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신재화 리더: 청파동에서 집 찾기 진짜 어려운 듯!!! 그래도 이사가 순적히 진행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영진형제는 제가 챙겨볼게요~!!
홍성애 리더: 성애리더~~ 직작생활은 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다음 주 보고서에는 자신의 이야기도 좀 알려주시고 기도제목도 나눠주세요!!!
채지은 리더: 기도가 필요한 팀원들이 참 많네요.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맙습니다. 저도 기억하고 기도하겠습니다. 우리 두에게 하나님의 세심한 간섭과 도우심이 있기를!!
김주혜 헬퍼: 결혼식이 점점 가까워지네요. 잘 준비하고 있지요?? 잘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기도겠지요. 기도 많이 합시다. 현숙한 여인으로 더 성장하고 성숙하는 복 된 시간이기를!!
(2팀)
김애란 간사: 내내 야근으로 많이 바빴을텐데 제일 빠르게 간사보고서를!! 역시 애란간삼~~ ㅎㅎ 11월 11일까지 많이 힘들겠지만 견딜 수 있는 힘과 은혜를 하나님이 공급해 주실 줄 믿습니다!! 힘 냅시다!! 건강 잘 챙겨요!!
권혜식 리더: 입당예배 다녀오신다고 들었습니다. 역시 대단하십니다. 혜식 리더야 말로 선교적 제자의 삶을 사시는 분입니다. 여러모로 모범이 되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김혜진 리더: 아이고 무릎 ㅠㅜ 저도 요즘 무릎이 왜이리 시린지 ㅎㅎㅎㅎ 아 진짜 ㅎㅎ 저는 병원 가보지는 않았는데.. 무리하지 말아야죠~ 효선자매를 위해서는 같이 기도할게요!!!
정성용 리더: 요즘 같이 운동을 못하니 뭔가 허전하네요!! 조만간 밥이라도 같이 먹어요!!
고영민 헬퍼: 정연이 시험과 샛별이를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보시기에 귀한 가정으로 점점 더 세워지길!! 포항 잘 다녀와요!!
여신애 헬퍼: 동생 가족 내외가 등록했다고 들었습니다. 일단은 적응을 위해서 함께 있는건 괜찮으니 팀에서 잘 적응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3팀)
한가연 간사: 어찌 시험은 잘 쳤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그래도 끝났죠?? 고생 많았습니다. 이 많은 걸 다 감당해내는 간삼은 진짜 슈퍼우먼입니다. ㅎㅎㅎ 하나님이 영육간 강건함을 주시길!!
지준헌 리더: 요즘 계속 같이 운동을 못하네요. ㅠㅜ 발목이 살짝 안 좋은데 회복이 더디네요. ㅠㅜ 기도 좀 해주소서 ㅎㅎㅎㅎ
김두연 리더: 제일 건강하실거 같은 두연리더가 잔병이라니요 ㅠㅜ 맡겨주신 모든 일을 능히 감당 할 수 있는 영육간의 강건함을 주시기를!!
이지석 리더: 내가 이제껏 본 지석리더는 가을과 제일 잘 어울리는거 같아욯 ㅎㅎㅎ 좀 뜬금없지만 ㅎㅎㅎ 감기 조심하시고 늘 영육간의 강건!!
신광진 리더: 광진리더~~~ 요 몇 주 제대로 얼굴을 못봤네요!! 보고싶어요!! ㅎㅎㅎ 이번 주는 얼굴 보고 인사 좀 합시다~~~^^
(4팀) 주토피아
권소희 간사: 다시 시작할 PBS 모임에 하나님이 은혜 더하여 주시기를!! 작년 여름 특새 때 사사기로 팀에서 PBS 하면서 팀원들이 너무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다시 파이팅!! 먼저 쏘간삼에게 하나님이 은혜 주시기를!!
조명재 리더:
이재연 리더: 요즘 저에게 참 힘이되는 말씀 같이 나눠요!! “야곱의 하나님을 자기의 도움으로 삼으며 여호와 자기 하나님에게 자기의 소망을 두는 자는 복이 있도다”(시146:5)
(5팀)
김동규 간사: ‘손해보며 사는 삶’ ㅋㅋㅋㅋ 아 진짜 듣기만 해도 힘든 삶이네요 ㅋㅋㅋ 근데 우리가 그렇게 살아야하는 책임이 주어진 존재라는 사실. 그리고 믿기지 않지만 그게 ‘영광’이라는 사실. 믿읍시다.^^
성천숙 리더: “정죄함으로 사람들을 많이 바라보았음” ㅋㅋㅋㅋㅋㅋ 아 웃기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ㅋㅋㅋㅋ 요즘 교회가 많이 분주해서 GBS 분위기 잡기가 쉽지 않으실텐데 그래도 매주 성실히 말씀을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사이 그 말씀이 우리의 마음 밭에 심기어 능력이 되고 있음을 믿습니다!!
임인선 리더: 김국진과 강수지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역대급 비유네요 ㅋㅋㅋ 하나님의 마음이 확실히 이해가 되었어요! ㅋㅋㅋ 한 주간의 중보기도는 잘 진행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크다!! 라고 하셨으니 각자의 삶 속에 은혜와 위로가 가득했기를!!!
박지욱 리더: 아주 여유롭게 앉아 있으시더만 ㅋㅋㅋ 이렇게 단순 간단한 이야기들만 적어 두시고 ㅋㅋ 큐티학교 수료를 축하드립니다. 매일의 삶 속에서 말씀이 풍성해지길!!!
황은총 리더: 깊은 나눔이 있었다니 참 감사하네요!! 누군가가 솔직해지면 그 공동체의 나눔은 더 깊어지고, 그 안에서 회복이 일어나는거 같아요!! 우리가 모두 다 가리고 있어서 그렇지 동일하게 연약한 사람들이니까요!!
(6팀)
박선하 간사: 아.. 진짜.. 이 고민이 참 어려워요. 아직 저에게도.. 답이 없는 아주 어려운 고민인거 같아요. 이런 고민들을 하면서 명확해진 건 딱 하나 있어요. 어떤 결정이든 결정이 급하거나 빨라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옆에 있는 사람들이 답답해 할 때 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거예요. 옆에 있는 사람들이 그걸 보고 답답하게 느낄 때 까지...
조상운 리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시간으로 답하시리라 믿습니다. 지금은 잘 모르겠지만, 흐르는 시간 속에서 하나님의 뜻이 분명해지리라 봅니다. 기도하면서 여유롭게 상황을 보고 분별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도하겠습니다.
황민주 리더: 일본 출장은 잘 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구경도 좀 하고 돌아오시기를!! GBS 나눔이 좋아요~ 우리들의 시선이 하나님의 시선과 같기를!!
백성은 리더: 교내축제로 많이 바쁘겠습니다.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을 향해 사탄 마귀가 사용하는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가 ‘일상의 바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흐트러지지 않고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신앙과 자리를 잘 지켜 나갑시다!!
(7팀) 하꿈
김보람 간사: 아이고야 실장님이 또.. ㅜㅠ 뽀간삼은 잘 이겨낼겁니다. 하나님이 또 좋은 동역자들을 주실 줄로 믿습니다. 무엇보다 뽀간삼을 통해 복을 받게 되는 사람들이 더 많아 지기를 소망합니다!!
신경식 리더: 새로 들어간 회사에서 하는 일이 즐겁다니 너무 감사하네요!! 그곳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살아계심을 삶으로 증명하는 삶을 사는 경식리더가 되기를!!!
이고운 리더: 아니 어머니까 뽀뽀까지?? ㅎㅎㅎㅎㅎ 성령충만을 받으셨네요 ㅎㅎㅎ 가족들과의 시간도 중요하니 균형을 잘 잡을 수 있기를!! GBS 나눔 고마워요. 읽는데 괜시리 마음이 따뜻해지네 ㅎㅎ 같이 힘든 사람들을 위해 기도해요!!
정민규 리더: 알바는 잘하고 있지요?? 공부하는 것도 힘들텐데 대단합니다. 경건생활도 놓치지 말고 균형을 잘 잡을 수 있기를!!
(새가족 및 중보자)
유수하 간사: 제자훈련 너무 열심히 하지 마세요 ㅎㅎㅎㅎ 담당 교역자님이 너무 부담스러워해요 ㅎㅎㅎ 나눔을 한 줄 정도로 하랬더니 한 장씩 해온다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