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1. 7월 5부 예배 입니다.
창세기 강해를 통해서 은혜 많이 받읍시다.
2. 간사모임
8월은 쉽니다.
9월부터는 ‘예수 왕의 복음’ 이라는 책을 같이 공부하겠습니다.
<통계>
‘기도하는 마음으로’ 매주 띄우는 진장의 한줄 편지^^♡
(1팀)
조건희 간사: 조개편에 하나님이 간섭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모로 고민이 많이 될 텐데 잘 진행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도할게요!!
정주영 리더: 지난 주 설교를 아무도 기억하지 못하다니... ㅠㅜ 이런 충격적인 ㅎㅎㅎ 시간이 진짜 빠릅니다. 하나님이 집중 할 수 있는 체력 주시기를 바랍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합시다. 기도합니다!!
김주혜 리더: 웨딩사진~~~~~ 느므느므 아름답습니다. 태성형제도 느므느므 멋있네요 ㅎㅎㅎ 근데 그렇게 바빴다고 보고서를...
신재화 리더: 갑작스런 소식에 마음이 많이 안좋으셨겠습니다. 어찌 그런 일이 ㅠㅜ 관련된 모든 이들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있기를 바랍니다.
허예림 리더: 시간이 빠르지요?? 그래도 조급해지지 맙시다. 하나님이 자신을 깨닫게 하시는 기쁨을 충분히 누려가면서 평안한 마음으로 준비합시다. 기도할게요!!
(2팀)
김애란 간사: 요즘 야근도 많고, 이리저리 좀 정신이 없지요?? 같이 기도합시다. 9월에는 좀 한가재져서 토욜날 시간을 여유롭게 같이 보낼 수 있기를!!
김혜진 리더: 아니아니.. 리더를 그렇게 기다라게 하다니.. GBS를 준비하셨을텐데..ㅜㅠ 그래도 읽고 있는 책을 통해 많은 깨달음이 있다고 하시니 감사하네요. 알려주신 기도제목을 위해 기도할게요!!!
김소연 리더: 우리들의 삶이 늘 그렇게 롤러코스터 같지요. 감사한 것은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우리를 더 안전하게 하고 평안하게 한다는 것!! 그런 하나님을 기대합시다!!
이평화 리더: 대접해준 저녁 간삼들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람은 참 단순한 존재입니다. 그저 맛있는거 먹으니 행복했습니다. ㅎㅎㅎ 결혼을 위해서 기도할게요!! 잘 준비하소서!!
정성용 헬퍼: 리더 결정!! 역시 나서야 할 때를 아는 성용리더!! 앞으로 더 견고해지는 2팀을 기대합니다. 이번 주 함께 운동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즐겁게 운동하고 오시고 다치지 마소서~~~
고영민 헬퍼: 이사가 순적히 진행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간에 맞춰 집 빠지는 것도 쉽지 않은데.. 하나님의 간섭하심이 있기를 기대하며 기도할게요. 샛별이와 정연이를 위해서도 기도합니다!!
여신애 헬퍼: 새로운 리더가 잘 세워졌다고 들었습니다. 헬퍼로서의 역할 잘 감당하며 신앙 성장의 유익을 계속해서 맛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3팀)
한가연 간사: 9월달 부터는 다시 말씀 붙잡고, 말씀을 잘 나눌 수 있는 공동체로 팀을 잘 이끌어 갑시다. 이 때 까지 잘해왔으니 이후로도 하나님이 계속 은혜 주시리라 믿습니다!!
지준헌 리더: 축구얘기를 하면 안되는데.. 계속 축구얘기만 ㅋㅋㅋ 이번 주 상암동에서의 경기를 기대합니다. ㅋㅋㅋ 단, 우리 육체미 멤버들 토욜과 주일 사역에 지장이 없도록 운동해야겠습니다. 계속 좁니다. 다들 ㅋㅋㅋ
김두연 리더: 이제 슬슬 서늘해지는 것 같습니다. 좀 만 더 참으면 여름은 물러갑니다. 피부도 돌아오길!! 물론 자기 느낌 대로의 해석은 위험합니다. 하지만 그 느낌이 어느 정도의 안전한 신학 사상의 테두리 안에서 느껴진 느낌이라면 좋습니다. 받은 느낌을 점검해 보고 나눠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지석 리더: 나눠주신 기도제목처럼 지석리더 마음 안에 주님의 사랑이 먼저 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이 나를 사랑하심에 감격하여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신광진 리더:
(4팀) 주토피아
권소희 간사: 수도권선교 잘 다녀오시길!! 기억하고 기도할게요!! 은혜 많이 받고, 사랑을 많이 주고 오소서!!
조명재 리더: 이제 다리는 완전히 회복 되셨습니까? 다치지 않게 조심해서 운동하소서!!
정기덕 리더: 이야~~~~~ 아니 찬양인도는 언제 했었어요?? 너무 깔끔하게 잘하던디?? 왜 이 때까지 숨었있었던가!!ㅋㅋㅋㅋ 찬양 통해 은혜 많이 받았습니다!!
(5팀)
김동규 간사: 한 달이나 파견이 늘어나서 어쩝니까 ㅠㅜ 많이 바쁘고 정신 없겠지만, 맡기신 모든 일들을 잘 감당 할 수 있는 힘과 능력 주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힘 냅시다!!^^
성천숙 리더: 성책임님 ㅎㅎㅎ 지은이 통해서 듣습니다. 매일 바쁘시다고 ㅎㅎㅎ 주일 날도 출근하셨다고 ㅠㅜ 진예배 때 천숙리더 없어서 서운했습니다. 좀 만 덜 바쁘시길^^
임인선 리더: 화요일에는 어떻게 면담을 잘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늘 윗사람을 대하는게 쉬운 일은 아닌데.. 왠지 임선리더는 앞에서는 결국 말을 잘 못할 거 같다는 불안한 마음이.. ㅎㅎㅎ 좋은 결과 있었기를!!
박지욱 리더: PSP는 준비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10일부터 시작이니 이제 곧 시작하겠네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도할게요!!
황은총 리더: 일단 축하축하합니다. ㅎㅎㅎ 조 안에 자매들이 많네요. 편한 오빠로 따뜻하게 잘 챙겨주면 좋겠습니다. 어린 친구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신앙적으로 잘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줍시다.
(6팀)
박선하 간사: 오호!! 성경 통독~ 하나님이 은혜 주시길 바랍니다. 개관을 잘 정리해서 전달해야 할 간사님께 성경의 맥이 이번 시간을 통해 좀 더 명확히 잡히는 시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거제도에서 조심히 올라오소서!!
조상운 리더: 매번 보고서를 볼 때 마다 감탄이 나옵니다. 이건 아무리 생각해도 조원들이 복 받은 겁니다. 기쁨자매 뿐 아니라 상운리더도 하나님 앞에서 Best!!입니다.
황민주 리더: 그렇습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방법 중 ‘쉬는’ 것은 빼놓을 수 없습니다. 다만, 쉬는 것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안식일은 하나님이 ‘생명을 살리시는 날’이라는 개념입니다. 그런 날에 쉬는 개념도 포함되어 있는 거지요.^^
백성은 리더: 유대인들의 개념에서는 안식일은 단지 쉬는 개념으로만 이해를 했지요. 그래서 유대인들이 예수님이 38년 된 병자를 고치셨을 때 딴지를 겁니다. 정작 안식일의 주인으로 오신(새언약을 성취한) 예수님의 의견은 달랐어요. “아버지께서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 라고 하셨죠. 이 말은 아버지 하나님께서 계속해서 일을 해오셨다는 말이기도 하지요. 유대인들은 쉬는 개념으로만 이해했지만, 사실 처음부터 안식일에는 ‘생명을 살리는 일’이 더 핵심적인 가치였습니다.
(7팀) 하꿈
김보람 간사: ㅎㅎㅎㅎ 이제 9월입니다. 다시 새벽에 봅시다. 늘 기도의 자리에 앉으려 하는 간사님의 모습이 참 귀합니다. 오랜만에 누리는 혼자 만의 공간에서 하나님을 더 깊이 묵상하고 누리시기를!!
신경식 리더: 재충전의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선한 인도를 기대하고 바라보며 나아갑시다. 난 이전에 그 찬양을 참 좋아했습니다. 알라나 모르겠지만, 김명식 “믿음의 모험”.
강석민 리더: 대학원 개강은 좀 어땠습니까? 때 마침 가을바람이 불어서 마음이 싱숭생숭해서 공부가 제대로 될지 걱정입니다. 그래도 워낙 성실한 사람이니 잘 해내리라 믿습니다!!
이고운 리더: ㅋㅋㅋㅋㅋ 그니까 자신감을 가집시다. 고운리더는 잘하고 있고, 앞으로 더 잘할겁니다. 지금은 성숙해 가는 과정이라고 믿고, 실수 혹은 실패를 두려워 하지 맙시다.^^ “내가 주의 법을 어찌 그리 사랑하는지요. 내가 그것을 종일 작은 소리를 읊조리나이다 주의 계명들이 항상 나와 함께 하므로 그것들이 나를 원수보다 지혜롭게 하나이다”(시119:97-98)
정민규 리더: 뜬금없는 사랑고백은 ㅋㅋㅋㅋㅋ 조원들 한 사람 한 사람을 잘 챙겨줘서 고맙습니다. 말씀을 배우고, 나누고, 영혼들을 섬기는 가운데 말할 수 없는 영혼의 성숙과 성장을 맛볼 수 있기를!!
(새가족 및 중보자)
유수하 간사: 토요일이 기대됩니다. 그런데 진짜 실기시험은 준비 잘하고 있지요? 실기야 뭐 늘 해오던거니까 하면서 방심하면 또 돌이킬 수 없는 결과가 나옵니다 ㅋㅋㅋ 잘 준비하소서!!
황성은 간사: 간사모임 때 얼굴을 자주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성은간삼이 우리들 가운데 있고 없고는 정말 큰 차이입니다. 9월 달부터 진행 될 토욜 간사모임 때도 꼭 참석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