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운 자매가 벽화를 그렸습니다~ 미얀마의 동피랑 같네요!
* 여러분의 기도로 미얀마 선교 은혜 가운데 잘 감당하고 왔습니다. 동행했던 혜정, 정숙, 춘애, 고운 자매님들도 각자의 자리에서 충성된 모습으로 잘 섬기고 오셨습니다. 모든 영광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불교의 나라 미얀마에, 특히 가장 견고한 진과 같은 버마족(주종족. 인구의 80%)에 구원의 은혜가 흘러 넘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수도권 선교 주간이네요. 끝까지 정말 수고가 많습니다. 주께서 끝까지 함께 하실 줄 믿습니다! 기쁨과 은혜 가득한 선교, 수도권 지역의 많은 어린들이들 주께로 돌아오는 선교 되길 기도합니다~!
[ VISION ]
1. 양육과 훈련을 통해 선교적 제자를 세우는 교회.
2. 다음 세대를 준비하고 청년 세대를 일으키는 교회.
3. 선교와 나눔으로 세상의 이웃이 되는 교회.
[전체광고]
1. [예배&모임] 8월에는 5부 예배(오후 3시)입니다. 장소는 여전히 선린입니다.
2. [선교] 진장은 한 주간 미얀마 선교에 동참했습니다. 불교의 나라 미얀마 중에서도 가장 전도가 힘든 버마족 대상으로 사역합니다. 안성권선교사님과 아용우교회를 위해, 주께서 복음으로 그 땅을 구원해주시길, 한국보다 더 무더운 그 곳에서 지침 없이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공동체] 신앙의 여행(여정)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4가지가 필요합니다. 지도(성경), 안내자(성령), 안내자에 대한 신뢰(믿음), 그리고 동반자(공동체)입니다. 교회에 다닌다고 다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믿고, 복음을 온전히 받아들인 것은 아닙니다. 내색하지 않은 채, 간절히 진리를 탐구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그런 청년들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혼자 고민하지 말고 공동체로 나오기 바랍니다. 공동체 안에서 말씀을 통해 진실한 질문을 던질 수 있기를 축복합니다. 제가 그런 분들을 찾아가 도울 수 있기를 원합니다.
3. [진예배] 9월에는 둘째주에 진예배가 있습니다. '두 개의 큰 산맥' 성경개관 마지막 시간입니다. 진예배를 통해 5진 공동체가 바르게 세워져 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 시간 : 늦은 4 :30
- 장소 : C관 4층
4. [GBS] 매주 GBS를 준비하는 리더들 정말 수고가 많습니다! 말씀으로 삶을 나누는 시간이 참 귀합니다. 잘 준비해주십시오.
5. [금요영성집회] 기도로 심령이 부흥되는 '불금'이 되길 기대하며 소망합니다. 이제 금요일마다 다같이 교회에 모여 뜨겁게 기도합시다~!!!
- 매주 금요일 저녁 9시에 시작합니다!
[전체통계]
예배 211명 / 모임 13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