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04월 10일
- 교회는 머리되신 그리스도의 몸입니다. 서로가 지체됨을 알고, 주안에서 한 가족이 되길 기도하며 함께 하길 바랍니다.
1. 예배 : 4월은 5부예배로 드립니다. 예배에 지각하지 말고, 순종함으로 섬깁시다.
2. 금요영성집회에 전성도가 한 마음이 되길 바랍니다. 한 명 한 명 기도하는 진원들을 보며 기도합니다.
3. 팀기도회 : 팀마다 드리는 팀집중 새벽기도회위해 간구합니다. 이번주는 8팀과 함께 합니다.
4. 제자훈련 : 성장반, 제자반, 사역반에 많이 참석해서 함께 해서 내적성장과 성숙이 있길 바랍니다.
5. 간사리더훈련 : 간사들은 두 개조로 나누어 소그룹 성경공부를 진행합니다. 리더섬김에 대한 강의 및 GBS교육을 계속 진행합니다.
6. 주일저녁 소그룹 : 도저히 주중에 시간이 안나는 진원들을 중심으로 양육모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도바랍니다.
7. 심방 : 진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심방요청하는 진원은 전화주세요.(핸드폰 010.5555.4031. / shwan37@naver.com)
8. 결혼 : 4월16일(토) 11시 서울대교수회관 - 9팀 김태훈, 허수정 / 12시30분 세븐스프링스 - 7팀 김한주 최미선
1시 엘가모아 - 3팀 심슬기 / 2시 프리마베라 웨딩홀 2층 씨어터홀 - 1팀 김민재. 축복합니다.
* 우리 진원들이 영육간에 강건하길 기도합니다. "내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잘 되고 범사에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 사랑으로 모이는 생명 9진 공동체!! 예의바르고, 상식을 뛰어넘는 그리스도인 공동체!!
< 주일 보고 및 나눔 >
*** 예배자 309명 / 모임 182명.
1. 임보배간사(25) 47명 (34명) : 회사에서의 치열한 현장사역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일상에서 승리하며 전진하길 바래요. 건강 기도합니다.
LINK1팀: 누가복음 골든벨 수고많았습니다. 말씀의 은혜와 기도의 부흥을 위해서, 팀새에 손은미리더 인도에 은혜임하도록
- 박희선(24) : 결혼을 준비하면서 건강관리 잘 하세요. 신앙과 삶의 균형을 가지고 사역에도 은혜로 감당하길 바랍니다.
- 김수지(31) : 연습하는 가운데 위로가 있길 바랍니다. 성령충만함과 은혜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과 늘 동행함이 기쁨이 되길바랍니다.
- 김민석(23) : 나를 위해 죽으신 그리스도의 가치를 가지고 영혼을 대하는 것입니다. 쉽지 않지만 함께 몸된 교회를 잘 세울수 있길 바랍니다.
- 손은미(31) : 병동증축과 평가 때문에 더욱 바쁘겠군요.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모든 일들을 잘 감당하길 기도합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2. 김선혜간사(27) 39명 (21명) : 이번 한주간 잘 회복하는 시간들이 되길 바랍니다. 주변에 은혜가 흘러가는 축복의 통로의 삶될거라 믿어요.
소망2팀: 5부예배 지각없도록, 모임에 기쁨을, 요한복음 통독위해, 리더세움과 강건함, 팀새와 영성집회위해, 5월 진예배섬김을 위해
- 강지혜(24) : 히브리서의 말씀의 위로가 있길 바랍니다. 여행어디가나요. 잘 다녀오세요. 휴식과 충전의 즐거운 시간되길 바랍니다.
- 채황석(30) : 하나님과의 밀착된 동행하는 은혜가 모든 삶가운데 함께 하시고 인도하시길 기도합니다. 견고한 믿음으로 나아갑시다.
- 헬퍼 이재영(25), 하상윤(31) : 상윤헬퍼 만나서 좋았습니다. 자주 만나길 바래요.
3. 전유진간사(28) 36명 (27명) : 더욱더 시간사용의 은혜와 지혜가 있어야겠어요. 기도의 말씀의 탄탄한 기초가 능력입니다. 힘내세요.
나드향3팀: 리더섬김의 은혜, GBS인도의 지혜, 조개편위해, 새로운 리더세움, 팀새 영성집회위해, 심슬기 결혼, 모이기 힘쓰고 합심기도위해
- 김태평(24) : 건강검사는 얼른 하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회사일에 마음이 무겁겠네요. 잘 풀려져서 선교의 길도 열리길 기도해요.
- 이유리(29) : 많은 조원들을 돌아보며 영성에 힘을 얻고 사역에 위로가 있길 바랍니다. 직면한 상황위해 은혜로 잘 해결되길 기도합니다.
- 민준식(32) : 회사동기가 퇴사했군요. 주께 의지하며 잘 극복할 수 있길 바랍니다. 간사님과 함께 좋은 공동체 세워나가길 바랍니다.
4. 이선주간사(29) 36명 (20명) : 더욱 집중하며 하고 있는 업무와 영혼돌보는 사역에 풍성한 은혜가 임하고 나타나길 기도합니다.
열매4팀: 오직 말씀과 기도로 서는 팀, 하나님안에서 풍성히 열매맺도록, 동역의 기쁨과 사랑발견, 팀원들 성령충만위해, 팀원들 진로위해
- 박일우(27) : 여러가지 일로 분주하지요. 우선순위결정에 분별력이 있길 바라구요. 하나님의 은혜로 되어지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 이선아(28) : 주일성수를 온전히 잘 할 수 있는 곳으로 인도함받길 기도합니다. 공감하고 잘 들어줄 때 영혼들이 살아날거라 믿어요.
- 김윤아(31) : 아버님 건강위해 기도합니다. 오랜만에 고향갔겠네요. 하나님의 위로가 있길 바랍니다.
- 이상엽(33) : 단계적으로 마음문이 열리고 있는 조원이 있군요. 영혼들을 통해 힘을 얻고 은혜를 누리길 기도합니다. 사랑많은 리더되세요.
5. 제재민간사(33) 23명 (17명) : 전역전 마지막 주간이군요. 마지막까지 군복무 중에 하나님의 보호하심있길 기도해요. 자주보니 좋아요.
청춘예찬5팀: 하나님이 주시는 비전을 찾도록, 예수찬양 기쁨의 공동체 되도록, 말씀으로회복하길. 팀새,금요. 30명예배자, 주일출근 팀원위해
- 한철민(27) : 오직 그만이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요새이시니 내가 크게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 시편62:1-2.
- 윤석산(30) :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의 걸음을 인도하시는 이는 여호와시니라. 잠언16:9.
- 헬퍼 이주엽(35) : 영성수련회 잘 다녀왔나요. 영적인 성장이 있는 시간들이 되길 바랍니다.
- 헬퍼 양진오(34), 성푸름(32) : 진오형제는 동생면회 다녀왔군요. 예배는 잘 드렸나요. 함께 팀공동체를 세워나갑시다.
6. 이성수간사(13) 37명 (12명) : 주중에 다시 추스르며 팀원들을 잘 이끌어나가길 바랍니다. 말씀과 영적인 힘이 든든히 세울줄 믿어요.
달리다굼6팀: 매일 예수님따라가는 삶되도록, 팀교회가 서로 사랑하고 잘 세워지도록, 살려일으키는 공동체되도록, 리더들 위해, 아픈지체회복
- 김서희(19) : 주일 사역 정말 수고많았습니다. 많은 팀원들을 격려하며 인도하느라 애썼어요. 주님의 은혜와 위로가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 헬퍼 최정규(18), 장혜린(18) : 정규자매 만나서 반가웠어요. 자주만나면 좋겠어요.
7. 박주영간사(19) 31명 (18명) : 말씀과 기도의 친밀한 주님과의 교제를 통해 영적 분별함으로 모든 일들을 진행하고 결정하길 바랍니다.
한몸7팀: 모이기 힘쓰는 팀되도록, 사변화된 신앙아닌 성령충만함 위해, 간증과 은혜가 있는 팀이되도록, 간사리더 영육간의 강건함위해.
- 홍성원(22) : 신앙의 기초가 탄탄할때 성령께서 인도하시는 은혜를 누리게 됩니다. 예배와 기도에 깊은 은혜있길 바랍니다.
- 이세준(22) : 남편과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가정이 되길 늘 기도합니다. 조원들을 더욱 사랑하고 잘 인도해주세요.
- 윤일훈(22) : 온전한 주일성수위해 기도하고 있어요. 믿음의 자리에서 하나님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길 바랍니다.
8. 설관수간사(21) 23명 (12명) :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지혜롭게 잘 감당하길 기도합니다. 4월에 열매맺는 은혜가 임하길 바랍니다.
채움8팀: 말씀기도가 채워지는 삶되길, 개인의 예배가 살아나고 팀으로 모이도록, 취업과 이직의 은혜주시길, 복음이 전해지는 삶
- 정호준(24) : 주님께서 열어주시는 곳으로 담대함으로 나아갈 수 있길 바랍니다. 이번 달에 하나님의 응답과 열매있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강다영(17) : 큐티나눔 시작했나요. 시편의 풍성한 감동이 흘러가길 바랍니다. 보이스톡 GBS했군요. 수고많아요. 건강 잘 챙기세요.
- 송윤희(19) : 이번 달 중요하군요. 하나님의 인도하심있길 기도합니다. 새벽기도지기로서 하나님의 은혜의 통로되길 바랍니다.
9. 이은주간사(25) 31명 (18명) : 사역과 회사 일 가운데 하나님의 지혜를 가지고 결정하고 판단할 수 있길 바랍니다. 기도합니다. 힘내세요.
예수님따라9팀: 김태훈 허수정 결혼 복된 날이 되도록, 기도와 모임자리에 힘쓰는 팀, 팀새와 영성집회, 리더들의 영육간의 강건함위해
- 이준형(23) : 회사합병의 일들이 순적하게 잘 진행되어지길 기도합니다. 조원들의 만남의 은혜가 열매맺길 함께 응원합시다.
- 김종원(28) : 건강관리 잘하세요. 이직의 모든 과정가운데 주께서 함께 하시고 인도하시길 바랍니다.
- 윤득선(26) : 지난 주 대구출장에다가 이번주는 또 외국으로 나가는군요. 많은 사역가운데 주님주시는 새힘이 있길 응원하며 기도해요.
- 김태훈(26) : 둔산침례교회 잘 다녀왔나요. 남은 한주간 기도로 잘 준비하세요. 저도 간절히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축복합니다.
10.조시환목사 6명 (3명) : 새가족 3명이 공동체로 잘 연결되도록 기도하며 인도해주세요.
- 전혜경간사. 윤득선간사 - 군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