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넷째날 일정
효탄야마역 주변 주택가 축호 및 노방전도 - 나라시 이동 후 휴식 - 효탄야마역 전도 - 전도지 준비
* 이제는 익숙해진 효탄야마역 풍경.. 전철이 지나가는 시점에 저희는 전도지를 나눠주고, 이야기를 합니다.
짧은 시간동안 이뤄지는 전도 사역동안 풍성한 열매가 많이 맺는 곳입니다. 주위 맥도날드는 젊은이들이 특히 많이 몰리는
지역인데, 짧게 기타와 노래 거리공연 (두 사람이 1조)을 하면 엄청난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노상신 자매님이 찬양곡을 부르고, 옆에서 함께 전도지를 나눠주니 많은 젊은이들이 관심 가지고 지켜보고
복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효탄야마역 주변에 있는 신사.. 처음으로 이 곳에서, 기도하고 있는 일본인을 봤습니다. 오른쪽 나무통에 돈을 넣고,
사당 앞에서 기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안타까움을 느꼈습니다. 백마를 모신 신사인데.. 경배해야할 대상이 아닌 곳에
경배하고 복을 비는 모습을 보면서 일본에 선교를 와야하는 이유를 명확하게 깨닫습니다.
2) 기도제목
- 오전 축호 및 노방전도 합니다. 예비된 영혼들을 많이 만나고 예수님을 제대로 증거 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노상신(목 건강, 특별히 성대 결절 부문) 팀원 건강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오후 목사님 가정과의 교제를 통해서 영육간의 회복이 있게 기도해주세요.
- 히라오카 교회에 이번 선교를 통해서 결신자 가정(2명 이상)이 교회 나올 수 있게 기도바랍니다.
목사님 가정과 함께 주의 복음을 전하고, 섬길 수 있는 가정이 설 수 있게 기도 많이 해주세요!
- 마지막 사역까지 일보다 주님과의 관계에 바탕을 둔 회복과 복음 증거, 그 안에서 은혜충만히 누릴 수 있게 기도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