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보고
1. 일정
6:00-7:00 새벽기도회 (“우리는 우리를 전파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주 되신 것과 또 예수를 위하여 우리가 너희의 종 된 것을 전파함이라” 고린도후서 4:4-6)
7:00 아침식사 및 주변정리
8:30-10:00 산기도(토구라 지역을 보면서 각자 자리에서 기도)
10:00 아야까 상과 믿음의 교제를 위해 2명의 팀원 출발, 나머지 팀원들은 코리안 파티용 선물 포장
12:30-2:00 점심식사 및 휴식
2:00-4:30 노방전도(접촉자 수 80명)
4:30-7:00 코리안 파티용 선물 포장 및 주변정리, 저녁식사
7:00 노방전도(하나비 축제 장소, 접촉자 수 150명)
9:00 기도회 및 일정회의, 주변정리
10:00 목욕
2. 주요 사역 내용
어제 만난 이곳의 성도 마미 상과 아끼꼬 상이 산기도와 하나비 축제 노방전도, 저녁 기도회를 함께 했습니다. 바쁜 일정가운데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특히 산기도를 위해 올라가던 중 이곳 주민들이 믿는 신상이 크게 세워져 있는 것을 보았는데 마미 상이 진정한 신은 카미사마(하나님) 한분 뿐인데 이렇게 일본인들은 여러 신을 섬긴다는 이야기를 했을 때 마음이 뭉클해지면서 주님이 우리들이 정말 이곳을 위해 정말 뜨겁게 기도하길 원하신다는 것을 다시 깨닫게 되었습니다. 산기도 후 주님을 믿지 않는 아야까 상과의 믿음의 교제를 위해 두 팀원이 피크닉을 갔는데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자매가 한국을 궁금해하여 함께 교제하길 원하다는 것에 감동받았습니다. 우리 하나님은 이 모든 것을 위해 한류 열풍을 미리 준비해놓으셨구나! 하는 마음이 들었거든요. 하루 중 가장 뜨거운 때인 2시부터 노방전도를 나갔는데 어제의 선선한 날씨는 온데간데 없고 정말 뜨거웠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어, 영어, 바디랭귀지를 섞어서 쓰며 전도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낮 동안의 접촉자 수는 80명 정도 되는데 영접자 수가 없긴 하지만 이 모든 씨앗을 주님의 때에 주님께서 거두실 거라는 것을 믿고)
저녁에는 일본의 큰 축제인 하나비 축제(불꽃 축제)가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로 가서 노방전도를 하였습니다. 선교로 이곳에 온 저희들에게 하나님께서 너무나 아름다운 불꽃놀이까지 선물로 주셔서 또 감사했습니다.
3. 기도
- 토구라 그리스도 교회를 통하여 이곳의 믿지 않는 영혼들을 주님께로 돌아오기를.(나오미 사모님이 요즘 들어 더욱 사람들에게 하나님을 전하는 것이 힘들다고 말씀하셨거든요.)
- 내일 있을 피크닉 런치에 불신자들에게 교제를 통하여 주님의 복음이 잘 전달되도록.
- 노방전도에서 예비하신 귀한 영혼 만날 수 있도록.
일본 단기 선교는 일본 사역자분들에게 힘을 실어 주고 오는 것 만으로도 유익을 줍니다.
나오미 사모님이 요즘 들어 더욱 사람들에게 하나님을 전하는 것이 힘들다고 말씀하셨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