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보고
1. 일정
12:30 삿뽀로공항 도착(직항팀) 1:30분 (경유팀)
3:00 합류, 교회로 이동
4:30 교회도착
4:30 짐정리
5:00 이시다목사님과 인사 및 사역관련 회의
5:30 기도회
6:00-7:00 저녁식사
8:00-10:00 회의 및 공연연습
10:00 목욕
2. 주요사역내용
올리브 채플교회가 있는 훗카이도 삿뽀로는, 저희가 떠나온 서울날씨와는 비교도 되지않을 정도로 선선한 가을날씨 같고,(사실 추워서 벌벌 떨었습니다) 하늘이 환상적으로 아름답습니다. 두 번째 연계이지만 첫 연계팀원이 사정상 한명을 제외하고 모두 교체가 되면서, 사실상 첫 번째 연계나 다름없는데요. 올리브 교회의 이시다 목사님은 깜짝 놀랄만큼 호탕하시고 유머가 넘치신 아주 멋진 분이셨습니다. 저희는 이 교회가 잘 세워지도록 돕는 역할임을 잊지않고 목사님의 뜻에 조화롭게 순종하면서 동시에 저희 삼일교회가 가지고있는 열정으로 이번 사역에서 승리하게 해달라고 기도했습니다. 저녁에는 내일부터 있을 찬양사역 연습과 회의를 통해 앞으로의 사역을 준비하였습니다.
직항팀과 경유팀이 나누어져서 왔는데 하네다 경유팀이 공항에서 길을 잃고 헤매면서 만나기까지 고생한 일이나, 핸드폰을 잃어버린 팀원, 가방을 잃어버린 팀원 등 다양한 일을 경험한 덕분에 험난한 하루가 될뻔했으나 저희의 부끄러움을 용서해주시고 모든 것을 해결해주신 주님의 은혜로 마감하는 하루가 되었답니다. 내일부터의 삿뽀로 사역을 준비하는 하루였습니다.
3. 기도
- 첫날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하나됨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 앞으로 매일 있을 공연, 노방, 코리안 파티 등의 사역에 주님의 은혜가 충만하도록.
- 한사람 한사람이 주님안에 바로 서서, 이 사역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리는 사역이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 내년에는 경유없이 직항만 되길.... 절실하게 기도합니다.
두 번째 연계이지만 첫 연계팀원이 사정상 한명을 제외하고 모두 교체가 되면서, 사실상 첫 번째 연계나 다름없음.
올리브 교회의 이시다 목사님은 깜짝 놀랄만큼 호탕하시고 유머가 넘치신 아주 멋진 분
* 철저한 사전 준비 필요- 개인이나 준비팀이나
하네다 경유팀이 공항에서 길을 잃고 헤매면서 만나기까지 고생한 일이나, 핸드폰을 잃어버린 팀원, 가방을 잃어버린 팀원 등 다양한 일을 경험
내년에는 경유없이 직항만 되길.... 절실하게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