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저녁마다 우리 교회의 리더, 간사들이 이렇게 모입니다. 마음을 모아 기도합니다. 주님을 위해, 교회를 위해, 맡겨진 양들을 위해 뜨거운 헌신을 해주는 이분들이 있어서 교회가 따스한 곳이 됩니다. 금주는 지금까지 수고하신 또 앞으로 수고하실 일꾼들을 기억하고 기도하는 그런 한 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금주에 임직식과 은퇴식이 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십시오. 우리가 기도로 함께 하겠습니다.
◎ 12월 우리 13진의 팀모임 장소가 머나 먼 선린이군요. 걸어가는 과정 자체를 교제의 시간으로 잘 사용해봅시다.
◎ 새로 나누어진 달력을 보십시오. 거기에 우리의 기도제목들이 많이 나옵니다. 품고 기도합시다.
◎ 금주는 예비 특새입니다. 룻기 말씀으로 새벽마다 은혜를 나누고 있습니다. 먼저 시작하고 끝까지 충성하는 우리 13진 식구들이 됩시다.
◎ 돌아오는 주부터 “말씀을 따라 가라!!” 주제로 특새가 시작됩니다. 은혜의 주인공이 되십시오.
◎ 특새 13진의 섬김일은 첫날인 9(월)일은 배식, 10(화)은 주차관리입니다. 성가대는 18일 수요일입니다. 15일 주일에 전체 진모임을 하겠습니다.
◎ 지난주에 이어 금주도 진장에게 보내는 기도제목을 받겠습니다. 아직 못 내신 분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출석 261/138/3
1팀 이원준 간사님 54/36 한 사람과의 깊은 대화가 영혼의 울림으로 남습니다. 일대일 사역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됩니다.
2팀 송가람 간사님 40/14/1 이번 특별한 새벽으로부터 기도의 불길이 다시 활활 타오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3팀 장미화 간사님 46/28/2 간사님 뿐 아니라 조원들까지 보새에도 나오는 팀입니다. 이번 특별한 은혜의 시간에 더욱 그 기도가 확장되기를 바랍니다.
4팀 성지혜 간사님 46/27 리더들에게 중요한 기도제목이 많이 있군요. 기억하겠습니다. 또 특새의 기간에 더욱 기도하겠습니다.
5팀 박정길 간사님 37/15 금주가 드디어 새내기 예람제이군요. 그간 수고했습니다. 마무리까지 잘 하셔서 당일에 이후 연결되는 모든 사역 가운데 아름다운 열매가 넘치기를 바랍니다.
6팀 나현승 간사님 36/18 모든 환경과 상황 속에서 우리가 붙들 것은 말씀입니다. 그 말씀을 붙잡고 기도의 자리에서 씨름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