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도가와다이 교회 선교 2일차 선교 보고입니다.
맑은 날씨와 따뜻한 햇살에 감사하며,
코리안 파티를 소개하는 전단지를 각 집에 전달하는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 40기 팀원이 함께해서 일까요?
이 지역의 어린 학생들을 새롭게 만나게 하시고, 에도가와다이 교회의 다음 세대를 기대하게 하십니다.
- 이 해맑은 어린이 친구도 꼭 하나님을 만나게 되는 순간이 오길...
- 한국에선 아침 이른 비행기로 후발대 선교 대원이 출발!
- 10년 동안 에도가와다이 교회로 선교를 온 형제님과 이번에 처음 선교대원으로 함께한 자매님.
그리고 현지 교회의 성도님이 함께 모여 전단지를 돌리는 감격의 순간입니다.
- 이 지역은 멘션 건물은 거의 없고 단독 주택으로 이루어져있어, 집집마다 전단지를 돌리기 위해서는 꽤 많은 시간을 걸어야 합니다.
무더운 날씨에 때론 좀 힘들고 지치기도 합니다.
하지만 동역자와 함께 이야기 나누며 그 길을 가다 보면, 서로를 또 하나님을 더 알게 되는 시간이 되지요.
- 열심히 전도한 당신, 먹어라!
낮엔 전도 팀별로 맛있는 점심을 사먹고, 저녁엔 형제들이 만드는 토마토 스파게티!
- 보람찬 선교 이틀 째 일정을 마친 뒤, 소감 나눔과 기도회 시간을 가집니다.
날씨 때문에 힘든 순간도 있었지만, 하나님이 하실 일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된다는 간증을 나누며
주님과 함께 할 내일을 또 기대합니다!!.
[에필로그]
수년 동안 에도가와다이 교회를 섬겨 온 선교 대원들과 새롭게 합류한 선교 대원들..
그리고 앞 자리가 1로 시작하는 기수의 선교 대원과 4로 시작하는 10대 선교 대원까지.
서로 다른 우리가 모였음을 느끼지만,
그렇기에 서로의 부족함이 채워지고 하나님이 완성해 가실 일을 기대하게 됩니다..
에도가와다이 교회에 일어날 새로운 세대의 역사를 기다리고 기도하며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