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람데오는 분주한 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6월3일에는 예배하고 6월 4일은 학원선교부 하임공동체 연합예배와 체육대회가 있었습니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하늘고등학교(담당사역자: 황규현목사)에서 진행하였습니다.
하나고는 대략 70명 정도 참가하였으며, 이번에도 우승하였습니다.
아무런 사고없이 은혜가운데 연합하며 교제하였습니다!
이제 7월 10일에 있을 전도축제와 7월 21-23일 진행되는 캠프를 위해 열심히 기도하며 준비하겠습니다.
1. 설교
설교제목 : 중심(8) 코람데오의 중심
성경본문 : 창세기 39장 9절
2. 광고
(1) 코람데오 티셔츠 배부
(2) 주중 모임 안내, 주변 교회 연계, 팀 모임 소개
(3) 새로운 친구 환영
(4) 전도사 심방 프로젝트 "이승현이 간다"
심방을 위해 전도사 상시 대기중. 언제든 달려갑니다.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앞뒤가 전혀 다른 전화번호 (010-2254-9368)
(5) 제3회 하임체육대회 개최
6월 첫째 주 주일인 6월 4일에 제3회 하임체육대회가 하늘고에서 개최합니다. 체육대회 일정은 연합예배 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6) 제2회 함께모여, 코파(코람데오 파티) 개최
2017년 7월 10일 예수님이랑 너 “잘됐으면 좋겠다”라는 주제로 예배축제 및 전도축제로 드립니다.
(7) 코람데오 여름캠프
7월 21-23일 파주 솔수양관에서 하나고 코람데오 캠프가 최초로 개최합니다. 함께 모여 교제하고 뜨겁게 예배합시다.
3. 출석
학생 : 98명
섬김이 : 15명
총 예배 인원 : 113명
4 . 기도제목
(1) '코람데오' 이름값하는 공동체 되게하소서. 마지막때에 철저히 하나님 앞에 사는 공동체 되게하소서. 늘 하나님앞에서 살아가며 하나님과 동행하는 우리 자녀들 되게 하소서. 삶의 중심에 그리스도를 모시고 사는 우리아이들 되게하소서.
(2) 매번 드려지는 예배가 잃어버린 영혼들이 주께돌아와 열리는 ‘잔치’가 되게 하시고 이 일에 진정한 목자되시는 예수님을따라 한 영혼 한영혼 찾아 아파하는 목자되게 하소서.
(3) 하나고 코람데오를 통하여 하나고등학교가 복음화 되게하시고 복음화의 물결이 각 가정과 코람데오 예배를 통하여 하나고등학교가 복음화 되게하시고 복음화의 물결이 각 가정에도, 이 나라, 열방에도 흘러가게 하소서.
(4) '살았다'하는 이름만 가지고 실상은 죽은 공동체 되지 않게 하시고 살았다하는 이름과 동시에 생명력 있는 공동체가 되어 도리어 죽은것을 살리는 공동체 되게 하소서.
(5) 우리 아이들 잘 양육하여 한국교회에 파송하는게 목표입니다. 좋은 대학가는것도 중요하지만 우리아이들 한명도 빠짐없이 청년부 진학하게하소서.
(6) 부모가 먼저 온전한 중심을 회복하여 그 중심을 자녀에게 온전히 전수하게 하소서. 때로 마리아처럼 예수께 나아가는 자녀들의 걸음을 막는 부모되지 아니하게 하시고 5월은 가정의 달인데, 모든 가정이 가정을 이루게 하신 그리스도의 은혜를 기억하며 하나되게 하심을 힘써지키는 가정되게 하소서.
(7) 종교개혁의 핵심가치를 회복하게 하소서. 오직성경, 오직그리스도, 오직은혜, 오직믿음, 오직하나님께 영광. 자신과 우리, 이 나라, 한국교회와 열방의 흩어진 주님의 몸된 교회가운데 진정한 개혁을 허락하여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