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반적으로 예배와 모임이 약해졌습니다. 예배 지각도 늘어나고, 모임에 참석하지 않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누구의 문제가 아니라, 다들 자신의 문제라 생각하고 스스로의 예배와 모임을 점검합시다.
* 간사와 리더들은 평소보다 더 많이 사람들을 만나야 합니다. 이 때를 놓치면 11월에 엄청 후회합니다. 가을은 사람을 만나 얘기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다들 외로우니까요.
* 팀원들끼리 서로 편지도 써보고 작은 선물도 해보세요. 받는 기쁨도 크겠지만, 주는 기쁨이 더 클 것입니다.
[전체광고]
1. [예배] 10월에는 2부 예배(10:30)로 2층 본당에서 드립니다. 예배하기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최고의 예배를 올려드립시다.
2. [주중예배] 목사님께서 예배는 양육의 한 축이라 하셨습니다. 특히 리더들은 주중 새벽, 수요, 철야예배를 통해 스스로의 영적 건강을 잘 챙기기 바랍니다.
3. [팀모임&조모임] 전반적으로 예배와 모임이 약해졌네요. 리더모임 후, 간사와 리더들은 반드시 주일 팀모임과 GBS를 함께 의논하고 점검하기 바랍니다. 이미 대부분 잘해주고 있습니다. 매주 쉽지 않다는 것 또한 압니다. 그러나 팀모임과 조모임이 매우 중요하기에 다시 한번 당부합니다. 하나님께 은혜를 구하며 잘 준비해주세요. 부탁합니다.
4. [캠전] 토요일 오후 1시에 서강대에서 캠전합니다. 예람제는 끝났지만 전도는 계속됩니다. 전도하면 겸손해집니다.
5. [SBC 강의] 제가 "예수님의 비유"로 강의하고 있습니다. 할 때마다 부족함을 참 많이 느낍니다. 기도해주세요.
[전체통계]
대청부 : 예배 367명 / 모임 204명
A 그룹
1팀 황동주 ( 53 35 ) 리더들과의 짧은 만남 즐거웠습니다.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기도합니다.
2팀 박예진 ( 29 15 ) 엠티 감사하지만 역시 주일 예배와 모임에 영향이 있네요ㅜ 그래도 장기적으로 감사합니다. 목요모임에 은혜 넘치길!
3팀 김대성 ( 33 13 ) 개편 후 모임이 더 살아나길 기도합니다. 이번주 토요일 리더모임 후 간사와 리더들 식사 한번 합시다. 약속 잡아주세요.
B 그룹
4팀 심재인 ( 41 23 0 3 ) 간사와 리더 체력적으로, 영적으로 강건하길 기도합니다. 다들 힘내세욧!
5팀 이주진 ( 33 11 1 ) 우리 팀이 약하다고 생각하면 더 약해지는 법입니다. 오히려 더 강합니다.
6팀 송보라 ( 35 15 ) 사랑이 넘치니 감사합니다. 젊은 영혼들이 점점 자라나 이 나라와 교회의 기둥같이 서길 기도합니다.
C 그룹
7팀 이재명 ( 31 25 ) 할머님 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어느 팀보다 말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열매는 차차 드러날 거라 믿습니다.
8팀 김대일 ( 25 14 ) 리더들과의 짧은 만남 좋았습니다. 충분히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 다시 힘을 냅시다! 기도합니다.
9팀 이지연 ( 24 14 1 ) 선남선녀로 가득한 팀! 사랑으로 더욱 넘치길 기도합니다.
D 그룹
10팀 강신혜 ( 30 18 ) 리더모임 100% 출결이네요. 예배 앞자리, 리더모임 등 기본기에 강합니다. 잘 꾸려왔어요. 이제 영혼들이 되돌아오고 있다니, 이보다 더 즐거울 수 없습니다.
11팀 이한나 ( 33 21 0 4 ) 어떤 상황 속에서도 감사를 잃지 않는 모습이 정말 예쁘고 대견합니다. 그 모습이 진짜 교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