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선교부-하나고등학교] 4월 30일 하나고 ‘코람데오’ 이야기입니다.
4월 29일 예배는 하나고 5분의 1이 예배했습니다. 좁은 음악실에 자리가 없어 방바닥이며 어디든 앉아 덥고 냄새나고 불편함에도 행복하게 예배했습니다. 간식도 군대같이 초코파이 주는데 너무 행복해합니다. 새가족도 18명왔고, 새가족반 3주차과정 6명의 아이 모두 불신자입니다(1명 천주교, 5명 불신자). 믿음으로 자라날 수 있게 사랑과 진리로 잘 양육하여 한국교회에 파송하겠습니다.
학교 안팍으로 아이들 전도하기 쉽지 않은 상황가운데 잃은 양들이 돌아오니 너무 행복하고 학원선교사역의 소망이 있음을 발견합니다. 늘 예상을 뛰어넘는 하나님은혜, 잃은 양 찾아다니시는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열심히 사역 하겠습니다. 이 일에 한마음으로 동참해주시는 관심과 기도해주시는 성도님들께 감사합니다.
1. 설교
설교제목 : 너의 중심은?
성경본문 : 마태복음 26장 6-13절
2. 광고
(1) 코람데오 티셔츠 디자인 공모
매년 코람데오 티셔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디자인 공모 진행합니다.
(2) 주중 모임 안내, 주변 교회 연계, 팀 모임 소개
(3) 새로운 친구 환영
4월 30일 새가족 - 18명
(4) 전도사 심방 프로젝트 "이승현이 간다"
심방을 위해 전도사 상시 대기중. 언제든 달려갑니다.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앞뒤가 전혀 다른 전화번호 (010-2254-9368)
(5) 제3회 하임체육대회 개최
6월 첫째 주 주일인 6월 4일에 제3회 하임체육대회가 하늘고에서 개최합니다. 종목과 일정은 추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함께합시다.
(6) 코람데오 여름캠프
7월 21-23일 파주 솔수양관에서 하나고 코람데오 캠프가 최초로 개최합니다. 함께 모여 교제하고 뜨겁게 예배합시다.
3. 출석
학생 : 116명
섬김이 : 14명
총 예배 인원 : 130명
4 . 기도제목
(1) 가룟유다의 길이 아닌 마리아의 섬김의 길을 걸어가는 우리가 되게 하소서. 우리안에 자리잡은 우상들 돈, 시간, 미래, 가진 모든 것을 주님의 발앞에 내려놓고 순종하는 우리가 되게 하소서.
(2) 매번 드려지는 예배가 잃어버린 영혼들이 주께돌아와 열리는 ‘잔치’가 되게 하시고 이 일에 진정한 목자되시는 예수님을따라 한 영혼 한영혼 찾아 아파하는 목자되게 하소서.
(3) 하나고 코람데오를 통하여 하나고등학교가 복음화 되게하시고 복음화의 물결이 각 가정과 코람데오 예배를 통하여 하나고등학교가 복음화 되게하시고 복음화의 물결이 각 가정에도, 이 나라, 열방에도 흘러가게 하소서.
(4) '살았다'하는 이름만 가지고 실상은 죽은 공동체 되지 않게 하시고 살았다하는 이름과 동시에 생명력 있는 공동체가 되어 도리어 죽은것을 살리는 공동체 되게 하소서.
(5) 우리 아이들 잘 양육하여 한국교회에 파송하는게 목표입니다. 좋은 대학가는것도 중요하지만 우리아이들 한명도 빠짐없이 청년부 진학하게하소서.
(6) 부모가 먼저 온전한 중심을 회복하여 그 중심을 자녀에게 온전히 전수하게 하소서. 때로 마리아처럼 예수께 나아가는 자녀들의 걸음을 막는 부모되지 아니하게 하시고 5월은 가정의 달인데, 모든 가정이 가정을 이루게 하신 그리스도의 은혜를 기억하며 하나되게 하심을 힘써지키는 가정되게 하소서.
(7) 종교개혁의 핵심가치를 회복하게 하소서. 오직성경, 오직그리스도, 오직은혜, 오직믿음, 오직하나님께 영광. 자신과 우리, 이 나라, 한국교회와 열방의 흩어진 주님의 몸된 교회가운데 진정한 개혁을 허락하여주시옵소서.
예배전 기도 하는 모습 (파노라마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