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코람데오 고3아이들 파송예배 드렸습니다. 음악실이 매주 꽉 찹니다.
지도교사이신 장경훈선생님과 기독교사들이 모여서 함께 찬양인도해주시고 아이들 위로하고 응원하는 특별예배를 드렸습니다.
일반 학교 중에 이렇게 하나 되어 뜨겁게 예배하는 학교가 어디 있나 싶습니다.
올해 졸업한 5기들, 678기 재학생들, 교사, 타 학교 졸업생까지 귀한사람들과 하나고에서 함께 예배함이 늘 기쁨이고 행복합니다.
수능을 앞둔 6기와 대입을 다시 치루는 5기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대입이라는 과정을 지나면서 주님 안에서 더욱 성숙하고 주님과 함께 거듭나는 그리스도인으로 거듭나기를 소망합니다.
멘토들이 6기를 위해 직접 응원 선물을 준비하고 7기 리더와 임원들도 바쁜 와중에 모두 모여 6기 선배들을 위해 특송과 응원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하나고의 모든 기수들이 서로 어우러져 응원하고 축복하는 모습을 보며 하나님께서 우리를 하나로 부르심을 보았습니다.
고3 파송예배를 통하여 그동안 보지 못했던 지체들까지 모여 함께 주님을 찬양하고 예배하게 하심이 감사합니다.
여호와를 경외하는것이 지혜의 근본(출발)입니다.
하나님이 함께하지 않으시는 모든것의 헛됨을 인식하는것이 '참된지혜'입니다.
오늘도 여호와를 경외함으로 참된 지혜를 누리는 하나님의 사람 되기를 기도합니다.
시편 127장 [개역개정]
1 여호와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헛되며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수꾼의 깨어 있음이 헛되도다
2 너희가 일찍이 일어나고 늦게 누우며 수고의 떡을 먹음이 헛되도다 그러므로 여호와께서 그의 사랑하시는 자에게는 잠을 주시는도다
1. 설교
설교제목 : 참된 지혜
성경본문 : 시편 127편 1-2절
2. 광고
(1) 주중 모임 안내, 주변 교회 연계, 팀 모임 소개
(2) 새로운 친구 환영
(3) 강도사 심방 프로젝트 "이승현이 간다"
심방을 위해 강도사 상시 대기중. 언제든 달려갑니다.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앞뒤가 전혀 다른 전화번호 (010-2254-9368)
(4) 고3 수능파송예배
오늘 코람데오 예배는 수능 파송예배로 드려집니다. 함께모여 6기를 위해 특별하게 기도해주고 격려와 응원해줄수 있는 시간입니다. 대입의 모든 과정이 하나님 뜻 가운데 진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도부탁드려요!
(5) 11월 25일은 2018년도 임원 및 리더 선출의 날
11월 25일 토요일에는 2018년도 코람데오 공동체를 함께 섬길 임원과 리더를 선출하는 날입니다. 기도하며 함께 준비합시다.
(6) ‘그의삶, 그리스도인의 삶’
11월 25일부터 12월 24일까지 세상 속 그리스도인의 삶이 어떠해야하는지 ‘그의 삶, 그리스도인의 삶’이라는 주제로 한달간 특별 예배를 드립니다.
3. 출석
총 예배 인원 : 126명
4 . 기도제목
(1) '코람데오' 이름값하는 공동체 되게하소서. 마지막때에 철저히 하나님 앞에 사는 공동체 되게하소서. 늘 하나님앞에서 살아가며 하나님과 동행하는 우리 자녀들 되게 하소서. 삶의 중심에 그리스도를 모시고 사는 우리아이들 되게하소서.
(2) 매번 드려지는 예배가 잃어버린 영혼들이 주께돌아와 열리는 ‘잔치’가 되게 하시고 이 일에 진정한 목자되시는 예수님을따라 한 영혼 한영혼 찾아 아파하는 목자되게 하소서.
(3) 하나고 코람데오를 통하여 하나고등학교가 복음화 되게하시고 복음화의 물결이 각 가정과 코람데오 예배를 통하여 하나고등학교가 복음화 되게하시고 복음화의 물결이 각 가정에도, 이 나라, 열방에도 흘러가게 하소서.
(4) 우리 아이들 잘 양육하여 한국교회에 파송하는게 목표입니다. 좋은 대학가는것도 중요하지만 우리아이들 한명도 빠짐없이 청년부 진학하게하소서.
(5) 하나님을 경외하는 참된 지혜가 우리 자녀들에게 충만하게 하소서. 하나님 없이 했던 모든 활동 가운데 주님의 도우심을 구하는 겸손한 자녀가 되게하소서. 대입을 치루는 아이들이 하나님과 함께함으로 잠을 자더라도 주의 복을 누리는 아이들 되게하소서. 모든 일정가운데 하나님의 함께하심으로 복을 누리게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