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센타요노히카리 교회 사역보고 2일차입니다.
둘째날의 사역은 노방전도와 찌라시 사역이 중점이였습니다.
오키나와의 태양은 대만못지 않아서 이른 오전 9시부터 11시 30분까지 오전 노방전도 및 찌라시 사역을 실시하였습니다.
그러고 점심을 먹은 이후에 오전 노방전도때 지친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서 오후 1시~2시까지 오침을 실시하고
2시부터 3시까지 오후 노방전도전에 기도회를 한 이후에 3시부터 6시 반까지 유동적으로 전도 및 찌라시 사역을 실시하였습니다.
오키나와시의 특성상 차를 타고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서 특히 여름에는 거리에 사람들을 별로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그나마 큰 길가로 나가면 사람들이 있는편인데 지나다니는 사람들 위주로 찌라시를 뿌리고 사영리를 전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지 못했지만 한명한명 친절하게 우리의 말을 들어주는 오키나와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하고 생각했던 귀한 사역이였습니다.
선교대원 모두가 힘을 내서 복음을 전하는 모습이 누구보다도 귀했던 순간중에 하나였던거 같습니다.
*기도해주세요*
1. 내일부터 우리가 준비한 사역이 시작됩니다. Open Cafe와 코리안파티가 있습니다. 사역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2. 우리가 오늘 만났던 영혼들이 코리안파티에 많이 참석해서 함께 교제를 나누고 복음을 듣는 귀한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날씨가 많이덥습니다. 선교대원들 지치지 않게 체력잃지않게 건강잃지않게 기도해주세요.
4. 다섯명의 아이들(초등학생 넷, 영아 한명)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5. 오키나와 지역을 축복하며 나아갈 수 있는 센타팀 선교대원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6.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하며 나아갈 수 있는 센타팀 선교대원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7. 말씀에 순종하며 나가는 선교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8. 선교대원들이 하나가 되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센터 요노히카리팀 이후의 사역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