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07월 03일
- 7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진원의 삶속에서 하반기의 풍성한 응답과 열매가 있길 축원합니다.
1. 예배 : 7월은 2부예배로 드립니다. 예배에 지각하지 말고, 순종함으로 섬깁시다.
2. 선교 : 동해선교(7/12-16) 총 8개 교회로 나아갑니다. 기도로 준비합시다.
- 1팀 문암교회 손지은팀장. 손정민 이소미 신실라 손지은 김수지 이미나 김진선 김민석 홍세화 곽지원 손은미, 이소현. 이현숙집사
- 2팀 노곡교회 채황석팀장. 채황석 박현아 김선혜 이승재 김영지 이환주 정지은 하상윤
- 3팀 어단우리교회 이유리팀장. 김대승 김태평 김태민 함예슬 박은주 손은정 오수현 김택수 안나래 전유진 김영롱
- 4팀 가평교회 박일우팀장. 박일두 허상범 김수진 성은아 문승민 이선주 이선아 김현주 최예민 박경현 이상엽 김의준 박윤정 오한나
- 5팀 정동교회 이주엽팀장. 제재민 이민재 황재희 홍인석 성푸름 이한솔 + 대만청년들
- 6+7팀 신기중앙교회 박주영팀장. 황연직 황영주 이성수 동혜선 신은정 이동화
- 8팀 임계행복한교회 설관수팀장. 조지훈 최진희 조아라 정은영 조원국 강다영
- 9팀 부광교회 이지연팀장. 김혜민 윤득선 이은주 이준형 김현영 이보미 김해정 박현주 김태훈 박재철
3. 심방 : 진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심방요청하는 진원은 전화주세요.(핸드폰 010.5555.4031. / shwan37@naver.com)
* 우리 진원들이 영육간에 강건하길 기도합니다. "내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잘 되고 범사에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 사랑으로 모이는 생명 9진 공동체!! 예의바르고, 상식을 뛰어넘는 그리스도인 공동체!!
< 주일 보고 및 나눔 >
*** 예배자 303명 / 모임 170명
1. 임보배간사(25) 45명 (30명) : 바쁜 회사일에서 하나의 실수도 용납하기 힘든 치열한 현장에서 좋은 그리스도인으로 서길 기도합니다!!
LINK1팀: 동해선교 잘 준비할 수 있게 - 팀장에게 힘을, 팀원들 모두 잘 돕기, 리더와 일꾼들이 잘 세워지도록, 여름선교기간에 팀 부흥!!
- 김수지(31) : 희선이 축하 수고했어요. 조원들의 여러 일들에 기도하며 잘 돕고 있는 것 같아요. 주님의 지혜로 승리하길 기도합니다!
- 손지은(28) : 문암교회 팀장님! 선교지에 감사와 사랑이 넘쳐 흘러가길, 선교대원들의 하나됨으로 연합된 풍성한 은혜있길 기도합니다.
- 김진선(30) : 새벽을 지키며 선교를 준비함이 복됩니다. 기도하는 제목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있어요. 하나님의 일하심을 경험할거에요!
2. 김선혜간사(27) 37명 (25명) : 지혜와 기도와 사랑으로 팀원들을 양육하고 잘 돕고 있어요. 잘하고 있습니다. 집중하여 잘 준비하세요.
소망2팀: 선교 한 팀이 함께 감당하도록, 선교팀장성령충만, 선교팀원 하나됨, 하나님만나고 잘 모이도록, 중보와 하나됨, 리더들, 주일성수
- 강지혜(24) : 부모님과 좋은 시간 되었나요. 타이페일삼일교회 위해 기도합니다. 동해위해서도 기도와 지원부탁해요. 늘 힘내세요. |
- 채황석(30) : 노곡교회 팀장님! 사람바라보지 않고 하나님바라보며 사람을 전도할 수 있길 기도합니다. 성실함으로 방학시간 승리하세요.
- 조창원(29) : 선교를 위해서 더욱더 기도하겠다는 결단 감사합니다. 파이팅하며 나아갑시다. 조원들 잘 돌아봐주세요.
- 정사라(27) : 하나님이 원하시는 길에 항상 거하며 나아가길 함께 기도합니다. 조원들 한명한명 잘 듣고 힘이 되어주길 바랍니다. 파이팅!
3. 전유진간사(28) 32명 (18명) : 마지막 승부는 체력에서 결정됩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은혜가 필요하지요. 힘내세요. 간절히 기도합니다.
나드향3팀: 선교준비과정부터 하나되는 시간될수 있도록, 기도말씀후원채워지는 선교, 선교팀장지혜체력, 어단우리교회위해, 모임 질서!
- 김태평(24) : 여러 힘든 일들이 많을 수 있을텐데 주님의 은혜의 도우심이 있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선교중에 큰 위로있길 바랍니다.
- 이유리(29) : 마지막 업무 일정이 많아졌네요. 멀리서 항상 수고많아요. 한 번 일터에 심방가면 좋겠네요. 기도말씀성실로 잘 준비합시다.
- 민준식(32) : 우리의 감정을 주께 맡겨서 훈련되어지고 단련되길 기도합니다. 조원들 상황 좋습니다. 그리스도의 손길되길 바랍니다.
4. 이선주간사(29) 43명 (24명) : 새가족들이 잘 정착하여 팀이 부흥되길 기도합니다. 성령충만함으로 모든 일에 지혜롭게 승리하길 기도해요.
열매4팀: 선교 모두 하나됨위해, 팀의 건강함, 새 친구들이 잘 접붙임되어 믿음의 성숙이 있길, 새가족들의 정착 위해
- 박일우(27) : 가족들과 짧은 시간이지만 좋은 시간되길 기도합니다. 비가 오지만 그래도 좋은 여행될거가 믿어요. 평안함으로 잘 준비해요.
- 이선아(28) : 리더섬기면서 성숙해지는 모습들이 느껴집니다. 조원들 많이 사랑해주며 하나님의 손과발이 되길 바래요. 기도말씀 파이팅!
- 이상엽(33) : 조원중에 몽골선교 준비하는 지체가 있군요. 조원들 섬김 수고많아요. 가족건강과 미래를 위해 주께 맡기며 기도해요.
- 이지현(30) : 캐나다 잘 다녀왔나요. 오가는 걸음중에 성령의 지혜가 임하길 바랍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5. 제재민간사(33) 21명 (11명) : 복학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명철함으로 나아가길 기도합니다. 지치지 말고 주를 향해 달려갑시다.
청춘예찬5팀: 하나님이 주시는 비전을 찾도록, 예수찬양 기쁨의 공동체, 말씀으로회복. 리더들의 지혜와 체력적인 강건함, 30명의 예배자
- 한철민(27) : 기도에 힘을 실으며 함께 동참함이 감사합니다. 진예배의 행사는 고민중입니다. 좋은 아이디어 부탁할께요. 함께 기도해요.
- 성푸름(32) : 건강 좀 괜찮나요. 음식도 주의해야 되구요.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늘 승리하길 기도합니다. 조원들위해 많이 기도해주세요.
- 이주엽(35) : 정동교회 팀장님. 현실에 충실하여 이번 사역에도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임하길 기도합니다. 주님의 인도하심 간구합니다.
- 헬퍼 양진오(34), 박다솔(34) : 함께 힘을 합해 좋은 믿음의 공동체 세워나가길 기도합니다.
6. 이성수간사(13) 34명 (17명) : 선교경매가 잘 마쳤군요. 만만치 않지만 선교대원들이 잘 모여지도록 함께 기도합니다. 힘을 모아봅시다.
달리다굼6팀: 예수님따라가는 삶되도록, 팀교회가 서로 사랑하고 잘 세워지도록, 살려일으키는 공동체되도록, 리더들 위해, 팀원결혼위해
- 김서희(19) : 함께 연합하여 팀을 잘 섬겨주세요.
- 헬퍼 최정규(18), 장혜린(18) : 온전한 리더로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7. 박주영간사(19) 31명 (15명) : 어려운 자리에 자원함으로 섬겨줘서 늘 감사합니다. 월요일 평가는 잘 되었나요. 삶을 위해 기도하고 있어요.
한몸7팀: 동해선교 대원들이 잘 세워지고 팀교회사명 잘 감당하도록, 물질의 채우심, 6팀과의 합력, 공동체새가족정착, 건강, 모임의 부흥
- 홍성원(22) : 준비하는 선교의 일들이 잘 진행되길 기도해요. 팀을 위해 자리지킴이 참 귀합니다.
- 이세준(22) : 멀리까지 잘 다녀왔나요. 가정을 위해 항상 기도합니다. 강건함으로 모든일에 승리하세요.
- 안은경(23) : 하는 일마다 성령의 위로가 임하여지고 나타나길 간구합니다. 자주 만나서 나눔의 시간을 가져요.
8. 설관수간사(21) 24명 (12명) : 선교에 이미 예비된 영어강사가 있다는 얘기가 은혜롭네요. 분주한 중에 지혜롭게 잘 감당하길 기도합니다.
채움8팀: 선교에 더 많은 사람들이 모이길, 예배와 모임의 집중, 말씀에 강하고 기도가 왕성해지길, 팀모임15명, 부흥하고 회복하는 팀
- 강다영(17) : 준비하고 있는 일에 좋은 결과가 있길 기도했습니다. 주님의 도우심이 항상 임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 송윤희(19) : 진로에 대해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인도하시는 발걸음이 되길 함께 중보합니다.
9. 이은주간사(25) 33명 (16명) : 우리의 사역은 하나님께서 주인되셔서 이루십니다. 더욱 기도합시다. 균형감을 가지고 잘 감당하길 바래요.
예수님따라9팀: 한주간 팀원들이 하나되어 선교에 집중하도록, 팀장에게 권능을!, 선교후원금 잘 모아지도록, 리더들의 강건함, 인도하심.
- 이준형(23) : 자리를 지키며 팀리더의 맏형으로서 든든합니다. 계속적인 성실함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 김종원(28) : 어머님 신경통이 얼른 낫고 회복되어지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사촌 조카 보았군요. 생명탄생에 축하합니다. 회사일 힘내세요.
- 윤득선(26) : 심방문자를 통해 세밀히 조원들을 살피고 있군요. 좋습니다. 선교팀장의 리더로서 많은 기도가 필요하네요. 늘 수고많아요.
- 김태훈(26) : 조만간 만나서 얘기를 나누면 좋겠습니다. 리더로서 한 가정이 함께 섬김에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를 위해 기도합니다.
10.조시환목사 3명 : 영혼들을 위해 더욱 기도해주세요. 동해선교 8개팀을 면밀히 살피며 기도해주세요.
윤득선간사 - 군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