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3일
- 너와 네 온집은 방주로 들어가라 (창7:1) . 2년동안 함께 함에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1. 예배 : 다음 주 부터는 새로운 진 시간에 맞춰 예배를드립니다. 예배에 지각하지 말고, 순종함으로 섬깁시다.
2. 간사리더훈련 : 간사들은 두 개조로 나누어 소그룹 성경공부를 진행했습니다. 리더섬김에 대한 강의 및 GBS교육 모두 수고많았습니다.
- 수요반, 목요반. 말씀에 비추어서 사역과 삶에 잘 적용하며 모이기에 힘쓴 간사들을 축복합니다.
3. 팀기도회 : 팀마다 드리는 팀집중 새벽기도회위해 간구합니다. 합심 중보기도의 능력이 있습니다.
4. 주중 경건생활때 늘 승리하길 바랍니다. 새벽, 영성집회 등 은밀한 중에 만난 하나님의 능력이 주일사역과 삶에 나타나도 드러납니다.
5. 심방 : 진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심방요청하는 진원은 전화주세요.(핸드폰 010.5555.4031. / shwan37@naver.com)
6. 결혼 : 11월19일 오후1시 노비아갈라5층(대구 동촌네거리) 2팀 박근형 홍유미. 축하합니다.
* 우리 진원들이 영육간에 강건하길 기도합니다. "내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잘 되고 범사에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 사랑으로 모이는 생명 9진 공동체!! 예의바르고, 상식을 뛰어넘는 그리스도인 공동체!!
< 주일 보고 및 나눔 >
*** 예배자 286명 / 모임 145명
1. 임보배간사(25) 47명 (28명) : 생명9진 간사로 참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더욱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축복합니다.
LINK1팀: 리더들의 건강위해, 진개편위해, 기도말씀으로 부흥하는 팀되길, 건강한 신앙 지키기, 11월17일 양혜영 수능 잘 준비하길
- 정선규(20)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사랑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손지은(28)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말씀에 순종함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김진선(30)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실한 마음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김상희(30)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원들의 이름부르고 기도하며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이소미(33)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원들의 일상을 심방하며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2. 김선혜간사(27) 40명 (16명) : 생명9진 간사로 참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더욱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축복합니다.
소망2팀: 새로운 진에서 배운대로 더 탄탄하게 팀 세워지길, 팀원들 순종, 리더진 영육간 강건함, 진정한 예배자, 주일성수 모임집중
- 강지혜(24)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거룩함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조창원(29)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성결함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채황석(30)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전준영(35)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말씀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3. 전유진간사(28) 28명 (19명) : 생명9진 간사로 참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위로가 더욱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축복합니다.
나드향3팀: 진개편후에도 충실히 자리지키고 일정과 질서에 순종, 리더간사 충성된 일꾼으로, 팀새수요영성 리더모임주일성수, 성공예배자
- 김태평(24)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교회사랑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이유리(29)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의 기쁨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민준식(32)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선한 행실의 본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함예슬(32)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오수현(33)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말씀에 순종함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4. 이선주간사(29) 36명 (17명) : 생명9진 간사로 참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총이 더욱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축복합니다.
열매4팀: 팀의 하나됨과 회복, 공동체의 사랑위해, 예배모임 부흥과 성령충만위해
- 박일우(27)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성실한 마음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이선아(28)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양떼 한 명 한 명 기도함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이상엽(33)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따뜻한 심방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이지현(30)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혜의 말씀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최정현(20)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성결한 삶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김윤재(25)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성령충만함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5. 제재민간사(33) 20명 (10명) : 생명9진 간사로 참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임재가 더욱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축복합니다.
청춘예찬5팀: 하나님의 비전 찾도록, 예수찬양 기쁨의 공동체, 말씀회복으로 각자의 회복, 리더들 지혜와 강건함, 30명 예배자
- 성푸름(32)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께 충성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이주엽(35)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의 온유함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6. 이성수간사(13) 35명 (12명) : 생명9진 간사로 참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평강이 더욱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축복합니다.
달리다굼6팀: 진정한 삶의 예배의 회복, 아픈지체들 건강과 신앙, 중보자들의 신앙회복, 리더 잘 세워질 수 있도록, 팀원들 결혼, 성일어머님
- 김서희(19)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사랑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7. 박주영간사(19) 26명 (12명) : 생명9진 간사로 참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영으로 더욱 충만하길 기도합니다. 축복합니다.
한몸7팀: 감사, 배운대로 겸손과 순종, 예의와 상식이 통하는 진원 예배자, 예배말씀기도의 회복과 은혜, 배운 말씀의 가치 잘 지켜가도록
- 이세준(22)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8. 설관수간사(21) 23명 (13명) : 생명9진 간사로 참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기쁨이 더욱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축복합니다.
채움8팀: 예배자30명 팀모임15명. 결혼이직취업배우자연인 뜻하시는대로 이루어지길, 말씀기도은혜 채워지는 팀, 팀원건강, 하나님만남.
- 강다영(17)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송윤희(19)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을 향한 믿음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9. 김태훈간사(25) 31명 (18명) : 생명9진 간사로 참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자비가 더욱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축복합니다.
예수님따라9팀: 팀원간에 화목하고 사랑이 넘치도록, 새가족 김민수 이보민의 잘 정착위해, 여호수아 말씀의 은혜를 위해
- 이준형(23)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수님께 연결함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윤득선(26)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결같은 성실함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김종원(28)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께 순종함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
- 이지연(23) : 생명9진 리더로 수고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영혼들을 잘 부탁합니다. 모든 삶을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