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06일
- 그러나 노아는 여호와께 은혜를 입었더라 (창6:8) . 마지막 진예배 감사합니다. 우리 진원들이 은혜입은 자 임을 확신합니다.
1. 예배 : 11월은 3부예배로 드립니다. 예배에 지각하지 말고, 순종함으로 섬깁시다.
- 진예배 : 청년 리더에 대해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11월 - 7,8팀 연합헌신과 특송 감사합니다. 신임간사 3명 특송 감사합니다.
2. 세례 학습!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축복해요.
- 세례 : 1팀 손은미(31), 정선규(20) 2팀 박근형(25) 6팀 황연직(18) 7팀 이연희(31) 8팀 황상원(20) 김지형
- 학습 : 1팀 양혜영(34), 손정민(32) 2팀 송유진(27) 9팀 한지예(26), 김혜민(27)
4. 제자훈련 : 성장반, 제자반, 사역반에 많이 참석해서 함께 해서 내적성장과 성숙이 있길 바랍니다.
5. 간사리더훈련 : 간사들은 두 개조로 나누어 소그룹 성경공부를 진행합니다. 리더섬김에 대한 강의 및 GBS교육을 계속 진행합니다.
- 여호수아 9강. 수요반, 목요반. 말씀에 비추어서 사역과 삶에 잘 적용하길 바랍니다.
6. 팀기도회 : 팀마다 드리는 팀집중 새벽기도회위해 간구합니다. 합심 중보기도의 능력이 있습니다.
7. 심방 : 진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심방요청하는 진원은 전화주세요.(핸드폰 010.5555.4031. / shwan37@naver.com)
* 우리 진원들이 영육간에 강건하길 기도합니다. "내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잘 되고 범사에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 사랑으로 모이는 생명 9진 공동체!! 예의바르고, 상식을 뛰어넘는 그리스도인 공동체!!
< 주일 보고 및 나눔 >
*** 예배자 282명 / 모임 163명
1. 임보배간사(25) 50명 (30명) : 조카의 건강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바쁜 업무속에서 은혜로 모든 일들을 잘 감당하길 간구해요. 힘내세요.
LINK1팀: 리더들의 건강위해, 진개편위해, 기도말씀으로 부흥하는 팀되길, 11월17일 양혜영 수능 잘 준비하길
- 정선규(20) : 하나님께 큰 사랑 듬뿍받고 사랑이 많은 리더로 사랑을 흘러보내는 통로되길 바랍니다.
- 손지은(28) : 금요일저녁 약속지켜 좋았습니다. 구원의 은혜가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미래의 걸음가운데 주께서 항상 함께 하시길 축복해요.
- 김진선(30) : 말씀으로 인도하시는 주님을 경험하고 있군요. 끝까지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길, 동행하시길 바랍니다.
- 김상희(30) : 하나님께서 주시는 비전과 사명을 이루고 행하는 형통한 걸음되길 축복합니다. 효준 혜경 희수 원희의 정착위해 간구합니다.
- 이소미(33) : 잘 기억하는 신앙으로 승리하길 바랍니다. 대학원 진로를 위해 함께 기도합니다. 이번 달 말 변화에 은혜임하길 바랍니다.
2. 김선혜간사(27) 43명 (25명) : 집중하여 지혜와 명철함으로 잘 감당하길 기도합니다. 힘내서 주님주시는 능력으로 잘 감당합시다. 파이팅!
소망2팀: 진개편의 은혜를 사모하고 기도하는 팀, 리더진 강건함과 연합, 영혼살리도록, 주일성수 모임 힘쓰길, 공동체의 힘과 믿음성장
- 강지혜(24) : 미래의 길들을 순적히 열어주시고 인도하시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연말 직장과 비전위해서도 함께 간구합니다.
- 조창원(29) : 리더보고서에 기록한 신앙고백이 은혜롭습니다. 그러한 삶을 살아가길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늘 힘내세요.
- 채황석(30) : 학교심방으로 외부에서 만나게 되어 좋았습니다. 삶의 현장. 그 곳에서 그리스도의 빛과 향기를 드러내는 삶되길 바래요.
- 전준영(35) :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와 사랑이 동기가 되어 잘 감당하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것을 택하고 보내신 사명을 이루길 축복해요.
3. 전유진간사(28) 25명 (14명) : 성령충만함으로 시간과 언어 사용의 지혜가득하길 바랍니다. 바쁜 팀원들의 중보의 열매위해 기도해요.
나드향3팀: 성공한 예배자. 지각없고 성경책지참, 초심으로 섬기기, 모이기를 힘쓰고 단단한 공동체, 진개편을 위해
- 김태평(24) : 여행후에 인사 잘 드리구요.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길 바랍니다.
- 이유리(29) :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위로가 늘 가득하길 축복합니다.
- 민준식(32) : 하루하루 말씀과 기도로 무장한 삶을 잘 살아가길 축복합니다. 영육간의 강건함으로 늘 승리하세요.
- 함예슬(32) : 신앙생활의 행복함을 누리고 있다니 참 감사해요. 저도 함께 해서 참 기쁘고 좋았습니다. 더 자주 볼거라 믿어요. 축복해요.
- 오수현(33) : 성령충만하여 영적으로 잘 분별하고 강건하길 바랍니다. 미래의 길들을 주님께 맡기고 나아갑시다. 은혜가 임하길 바래요.
4. 이선주간사(29) 35명 (19명) : 영혼 살리는 일에 가치를 두고 열심히 뛰는 모습 참 귀한 일입니다. 하나님께 소망을 두고 달려갑시다.
열매4팀: 팀의 하나됨과 회복, 공동체의 사랑위해
- 박일우(27) : 제자반 총무로도 수고많네요. 모든일에 만남의 은혜가득하길 바라구요. 주님의 선한 인도하심있길 늘 간구합니다.
- 이선아(28) : 주변에 아프고 힘든 분들을 위해 함께 기도합니다. 바쁜 시간 쪼개어 팀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 귀하고 감사해요. 축복합니다.
- 이상엽(33) : 영육간에 강건함을 두고 기도합니다. 주님의 사랑이 풍성히 흘러가는 통로되도록 간구해요. 늘 수고많아요.
- 이지현(30) : 남은 두 달 동안 의미있고 복된 시간들이 되길 바랍니다. 하나님이 내 편이시니 사람이 내개 어찌할꼬. 만남의은혜 기도합니다.
- 최정현(20) : 지친 몸과 마음 잘 회복하고 힘내길 기도합니다. 영혼들에 대한 마음 좋습니다. 하나님의 위로가 흘러가길 간절히 바랍니다.
- 김윤재(25) : 약속된 만남에 함께 동참해줘 고마웠습니다. 범사에 감사하며 기쁘고 겸손하게 전진하길 바랍니다.
5. 제재민간사(33) 19명 (11명) : 새벽승리를 통해 말씀과 기도에 더욱 승리하고, 팀원들을 잘 돕는 간사가 되길 늘 기도합니다. 수고많아요.
청춘예찬5팀: 하나님의 비전 찾도록, 예수찬양 기쁨의 공동체, 말씀회복으로 각자의 회복, 리더들 지혜와 강건함, 30명 예배자
- 성푸름(32) : 바쁜 중에 경건생활의 승리가 있길 기도합니다. 교제가운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복된 만남지속되길 축복해요.
- 이주엽(35) : 학업가운데 주께서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미래의 진로위해 기도합니다.
6. 이성수간사(13) 32명 (16명) : 세례식을 통한 은혜를 경험했다니 참 감사하네요. 많은 팀원들 잘 섬겨주세요. 수고많습니다. 늘 힘내세요.
달리다굼6팀: 진정한 삶의 예배의 회복, 아픈지체들 건강과 신앙, 중보자들의 신앙회복, 리더 잘 세워질 수 있도록, 팀원들 결혼, 성일어머님
- 리더 : 김서희(19) : 팀원들도 그렇고 만남과 믿음의 가정 세우는 일에 은혜로 이루어지고 되어지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수고많아요.
7. 박주영간사(19) 29명 (19명) : 리더들이 잘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주영간사에게 감사한 마음 가득합니다. 팀섬김에 늘 수고많아요.
한몸7팀: 세례받은 연희자매 더욱 그리스도의 사랑가운데 거하도록, 공동체 기도전도, 취업준비 승민, 모임예배기도힘쓰길, 감사합니다.
- 리더 : 이세준(22), 안은경(23) : 팀특송 수고많았습니다. 은혜가운데 섬김이 참 감사해요. 가정세우는 일에 주께서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8. 설관수간사(21) 22명 (11명) : 여러 행정일이 몰려 분주했을텐데 잘 섬겨줘 참 감사합니다. 끝까지 팀과 영혼들을 잘 돌아봐주세요.
채움8팀: 말씀기도 은혜가 채워지길, 예배자30명 팀모임15명. 헌신하는 팀원위해, 영혼사랑하고, 결혼준비하고 진행하는 팀원위해
- 강다영(17) : 감기몸살 좀 괜찮아졌나요. 많이 아팠군요. 하나님께서 늘 위로하시고 힘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송윤희(19) : 끝까지 영혼돌아보는 모습 참 귀합니다. 은혜들도 함께 나누면 좋겠네요. 지혜롭게 이번 한주도 승리하세요. 수고많아요.
9. 김태훈간사(25) 27명 (18명) : 박사논문의 마지막 과정이 잘 마무리되길 기도합니다. 경건생활에 승리하고 주안에서 늘 힘내세요.
예수님따라9팀: 팀원간에 화목하고 사랑이 넘치도록, 새가족 김민수 이보민의 잘 정착위해, 여호수아 말씀의 은혜를 위해
- 이준형(23) : 결혼예비학교에서 많은 은혜가 임하길 기도합니다. 영혼들 잘 돌아보며 나아갑시다. 축복합니다.
- 윤득선(26) : 주님을 향한 갈망이 더욱 커지길 기도합니다. 주중심방도 있군요. 영혼들 돌아보며 참 수고많습니다. 군선교 감사해요.
- 김종원(28) : 좋은 장소로 잘 이사되어지도록 기도할께요. 팀원들이 많이 좋아하는군요. 팀 공동체를 잘 이끌어주세요.
- 이지연(23) : 주중에 만날 수 있길 바랍니다. 만나서 여러 일들과 건강위해 기도할께요. 조원들이 서로서로 잘 연결되어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