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센타 요노히카리 교회 사역보고 3일차입니다.
오늘은 오픈카페와 첫번째 코리안파티가 있는날입니다.
이전 이틀보다 오늘 오키나와의 날씨가 너무 더웠던날이였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오픈카페에 많은 사람들을 보내주셔서 하나님의 복음을 듣게 하셨습니다.
함께 아이스크림과 감자튀김 그리고 음료를 함께 나누면서 오키나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사영리를 전할수 있었습니다.
이어지는 저녁 7시 30분부터 코리안파티가 진행되었는데, 삼일쪽에서 준비한 네개의 공연과 센타에서 준비해준 두개의 공연을 코리안파티때 진행하였습니다.
2~30명의 새신자가 초대가 되었고 그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면서 사영리를 전하고 교제를 하였습니다.
오키나와가 항상 무더워서 여름에는 사역이 힘들다고는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언제나 우리에게 하나님의 복음을 듣게 할 사람들을 보내주셔서 복음을 듣게하시는거 같습니다. :)
*기도해주세요*
1. 2차 코리안파티가 교회근처 회관에서 열리게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들을 수 있도록.
2. 오후 2시부터 코도모파티(어린이파티)가 있습니다. 우리들이 준비한 프로그램을 많은 아이들이 와서 함께하고 하나님의 복음을 들을 수 있도록 기도주세요.
3. 무더위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키나와에서 사역하는 네개의 연계교회 팀이 더위에 어려움을 겪지 않고 선교대원들 체력 잃지 않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4. 항상 감사함으로 사역할 수 있는 센타 선교팀이 될 수있도록 해주세요.
5. 다섯명의 아이들이 있습니다.(초등학생 4명, 영아 한명)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주세요.
6. 코리안파티가 진행되어서 선교대원들이 늦게 취침에 들어가게 되는데 다음날 피곤하지 않게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