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람제가 5월 29일 주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캠퍼스 전도와 예람제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 지난 주일 부활절이었습니다. 복된 부활의 기쁨을 삶속에서도 계속 체험하고 누리는 2진 공동체가 됩시다.
* 제4기 제자 훈련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수요일 저녁 성장반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4월과 8-9일에는 영성 수련회를 갑니다.
* 4월은 3부 예배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배에 지각하지 않는 2진이 됩시다.
* 새벽마다 매일 성경으로 말씀을 묵상하고 있습니다.
날마다 생명의 양식을 통해 풍성한 은혜를 공급받는 2진이 됩시다.
*신앙 생활의 핵심 엔진은 기도에 있습니다. 이번주 금요 영성 집회를 통해
하늘의 능력을 체험하는 큰 은혜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 2진 출석 260명 / 팀모임 136명
1팀 조희정 간사 21명 /15명. 수고 많았습니다. 팀원들에 대한 희정간사의 애정이 많이 느껴져서 좋아요. 약한 체력도 사랑의 열정은 못 막못네요. 그래도 늘 건강 유의하길요. 2진의 다크호스, 조희정 화이팅~~ ㅎ 기도할게요.
리더: 김지영 - 조만간 리더 심방 할 때 만나요. 지영 자매가 리더로 섬기게 되서 넘 기쁩니다. 팀에 큰 힘이 될거예요.
박미라 - 미라 자매는 성격이 활달하고 밝은 것 같아서 참 보기 좋네요. 팀에 활력소가 되어 줄줄 믿습니다.ㅎ
이정석 - 늘 열심으로 자리를 잘지키는 정석 리더를 응원하고 기도할게요. 희정간사와 함께 힘을 모아주세요~
2팀 김정민 간사 20명 / 10명 수고 많았습니다. 늘 씩씩하고 누나 간사들의 흑기사? 가 되어주는 정민간사가 2진에 있어서 참 좋아요. 언제나 그 모습 잃지 말고 체력 관리 잘하길요~ ㅎ 기도합니다.
리더: 이나영 - 여러가지 일을 동시에 하느라 많이 힘들죠? 늘 영육간에 강건하길 기도할게요~ 나영이 돌아올 날만 기다립니다.ㅋ 얼마 안남았네요. 푸하핫~
박혜미 - 지난주에 혜미리더가 리모로 돌아와서 넘 기뻤어요. 역시 인내하는 자에게 복이 있는 것 같아요. ㅋ 항상 잘 섬겨줘서 고마워요~ 기도할게요 화이팅!
3팀 김유진 간사 30명 / 15명 수고 많았습니다. 얼굴에 늘 화사한 웃음꽃이 피는 유진간사가 있어서 2진이 더 밝아지네요. 이제는 진짜 베테랑이 되었어요. 항상 유진이 함께 함이 힘입니다~
리더: 강지훈 - 팔방 미인 지훈 형제가 리더로 섬겨 줘서 넘 기쁘네요. 유진 간사에게도 큰 힘이 될 것 같아요. 비젼 위해 기도할게요.
강동하 - 요즘에 건강이 다시 좋아져서 다행이네요.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다고, 건강해 보이는 동하도 아플수 있다는게 믿겨 지지 않지만, 그래도 그럴수 있다니, 위로가 되네요~ㅋ 언제나 많은 이에게 위로를 주는 동하 리더~ 화이팅~
4팀 김동빈 간사 18명/10명. 수고 많았습니다. 갑자기 간사 사역과 회사일, 두가지 일을 해야 해서 힘은 들겠지만, 기쁨으로 잘 감당해 주니 참 좋네요. 항상 힘내길 바랄게요. 동빈이 있어 힘이 됩니다. 기도할게요.
리더: 박지혜 - 한결같은 리더 지혜씨..ㅋ 큰 힘이 됩니다.
5팀 권효영 간사 30명/ 17명. 수고 많았습니다. 공부 열심히 하고 있죠? 셤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여러모로 평안하기 바랄게요. 늘 생글 생글표~ 잊지 말고 힘내길요. 효영이 있어 신이 납니다. 기도할게요. 화이팅~~!! ㅎ
리더: 이정구 -이번에 리더로 섬기게 되서 넘 기쁘네요. 토요일 오후에 바쁘다고 들었는데 잠 섬겨 주어서 고맙고 강건 하길 기도할게요.
이장한 - 이번에 리더도 헌신하고 잠 섬겨주어서 고맙습니다. 계속 힘을 내 주세요~ 기도할게요.
박상길 - 다시 영적 최전방, 리더 사역으로 컴백해서 넘 기뻐요. 내가 기도하고 있습니다. 항상 힘내길요
6팀 천혜림 간사 17명 / 12명. 수고 많았습니다. 팀원들에 대한 애정이 참 보기 좋아요. 간사를 즐거워 하는 것도 보기 좋구요. 이번주에는 드럼까지 치겠다고 하니 넘 기대 됩니다. 다시 내가 혼수상태를 결성해야 할 듯요~ㅋ 천혜림과 헤븐 시스터즈~
리더: 김지은 - 지은 자매가 리더로 섬기게 되서 너무 기뻐요. 늘 수고 많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7팀 최은영 간사 20명 / 5명. 수고 많았습니다. 요즘 일하느라 바쁘죠? 간사하랴, 일하랴 쉽지 않을 것 같아요. 항상 힘내길요. 삼일교회 송해교, 은영이 있어 신이 납니다. ㅎ 기도할게요.
리더: 이복남 - 이번주부터 리더모임에서 볼 수 있다고 했죠? 기대하며 기도할게요~ㅎ
8팀 박윤화 간사 41명 / 19명. 수고 많았습니다. 학교 일도 하랴? 심방도 하랴? 많이 바쁘고 힘들죠? 체력관리를 잘하길 바랍니다. 윤화 간사가 있어서 큰 힘이 됩니다.
리더: 한지현 - 늘 묵묵히 그 자리를 잘 지켜주어서 너무 고맙네요. 건강을 위해 기도할게요
직장인팀 이성은 간사 63명/ 33명 수고 많으셨습니다. 요즘 여러모로 힘드실텐데 언제나 간사님을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간사님과 리더분들, 직장인팀은 우리 2진의 힘입니다.
리더: 김영중 - 늘 모든 예배때마다 부인과 함께 손을 잡고 오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항상 강건 하시길 기도할게요.
박민선 - 무엇이든 늘 열심으로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리더모임 참석률도 1위~ㅋ 계속 잘해주세요~ㅎ
박수희 - 리더로 섬기시느라 수고가 많으시네요, 투병중인 부모님을 위해서 계속 기도할게요. 힘내세요
박지연 - 잘살고 계시죠? 지난 번에 남편 분과 얼굴을 보니까 참 좋더라구요. 늘 행복하시길요.
서인숙 - 민선 자매님에 이어 두번째로 리더모임에 잘 나오시는 분이시네요,,ㅎ 계속 화이팅입니다.
신민상 - 새벽 마다 남편 분과 함께 오시는 거 늘 봅니다. 제가 기도하고 있습니다. 강건하시고 힘내시길요.
승희보 - 새벽마다 남편과 함께 새벽예배를 드리는 모습이 참 보기가 좋아요. 언제나 행복하게 잘 사시길요~
최은경 - 새가족부와 리더로 섬기느라 늘 고생이 많으세요. 항상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김경희 - 이번에 새롭게 리더로 섬기게 되어서 넘 기쁩니다. 예전에 얼굴을 보고 최근엔 못본 것 같네요. 항상 응원하고 기도할게요.
김수인 - 리더로 섬기게 된 것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하 드립니다. 항상 행복하고 즐거운 사역을 하시길요~
홍혜진 - 최근에 리더모임을 비롯해서 자주 얼굴을 보게 된 것 같아 좋습니다. 강건하시고 계속 힘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