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하나고 소식 나눕니다.
하나고 개학 후 2학기 첫 예배 드렸습니다.
예배에 특별히 하나고 1기 졸업생이자
코람데오 기도모임을 처음 시작하고 세워간 박솔비자매가 함께예배했습니다.
학교가 설립된 후 기숙사학교인데 교회에 갈 수 없어 하나둘 모여 형성된 모임, 곧 교회가 이렇게 성장하고 확장되어 있는 것을 보면서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을 실감합니다. 우리 아이들 나이는 비록 어리지만 예수그리스도의 제자되어 모여서 그리스도의 공동체를 형성한것이 얼마나 대견하고 자체가 은혜인지 모릅니다.
코람데오의 역사 가운데 이름없는자들의 자발적인 믿음과 헌신이 있었다는 것을 보며 ‘교회의 영광’을 봅니다.
교회는 능력 있는 종교지도자를 통해 세워지는 것이 아니라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묵묵히 삶의 자리에서 예배하며 삶으로 말씀을 살아내는 성도들을 통하여 이루어짐을 느낍니다.
이래서 하나님 나라가 너무 멋집니다.
이래서 우리 하나님이 너무 멋지십니다.
오늘도 코람데오 역사를 눈으로 보며 앞으로 하나님께서 자라게 하실 은혜와 능력을 기대합니다.
학교, 캠퍼스, 직장, 삶속에서 예배하는자들이여!
하나님의 역사를 실감하라!
지치지 말고 더욱더 화이팅입니다!
1. 설교
설교제목 : 백부장의 중심
성경본문 : 마태복음 8장 5-12절
2. 광고
(1) 주중 모임 안내, 주변 교회 연계, 팀 모임 소개
(2) 새로운 친구 환영
(3) 전도사 심방 프로젝트 "이승현이 간다"
심방을 위해 전도사 상시 대기중. 언제든 달려갑니다.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앞뒤가 전혀 다른 전화번호 (010-2254-9368)
(4) 제2회 함께모여, 코파(코람데오 파티)와 코람데오 여름캠프를 은혜가운데 마쳤습니다.
(5) 하반기 성경공부가 개설될 예정입니다.
(6) 대입을 준비하는 지체들을 위해 함께 기도합시다.
3. 출석
총 예배 인원 : 91명
4 . 기도제목
(1) '코람데오' 이름값하는 공동체 되게하소서. 마지막때에 철저히 하나님 앞에 사는 공동체 되게하소서. 늘 하나님앞에서 살아가며 하나님과 동행하는 우리 자녀들 되게 하소서. 삶의 중심에 그리스도를 모시고 사는 우리아이들 되게하소서.
(2) 매번 드려지는 예배가 잃어버린 영혼들이 주께돌아와 열리는 ‘잔치’가 되게 하시고 이 일에 진정한 목자되시는 예수님을따라 한 영혼 한영혼 찾아 아파하는 목자되게 하소서.
(3) 하나고 코람데오를 통하여 하나고등학교가 복음화 되게하시고 복음화의 물결이 각 가정과 코람데오 예배를 통하여 하나고등학교가 복음화 되게하시고 복음화의 물결이 각 가정에도, 이 나라, 열방에도 흘러가게 하소서.
(4) 우리 아이들 잘 양육하여 한국교회에 파송하는게 목표입니다. 좋은 대학가는것도 중요하지만 우리아이들 한명도 빠짐없이 청년부 진학하게하소서.
(5) 우리가 예수그리스도를 온전히 알고 그분께 날마다 믿음으로 간구하는 사람들이 되게 하소서. 영적인 병을 앓고 있는 사랑하는 우리 자녀들, 가족들에게 백부장이 간구했던 것처럼 말씀만 하옵소서. 능력의 주님이 말씀으로 우리 자녀, 가정가운데 일하여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