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1. 11월 4부 예배
11월의 마지막 4부 예배입니다.
예배를 잘 준비하고 큰 은혜 받읍시다.
2. 제자훈련 성장반 종강
목요반은 이번 주로 종강했습니다.
수요반은 다음 주 종강입니다.
3. 성경통독반
이번 주는 ‘골로새서’를 함께 봅니다.
4. 신구약 성경배경연구(3주)반 진행 중
진장이 팀모임에 들어가 성경배경 강의를 3주간 인도합니다.
이번 주는 5팀(권소희 간사님) 마지막 세 번째 강의 진행합니다.
이번 강의에도 하나님이 은혜 주시기를 바랍니다.
5. 팀모임을 큐티나눔으로
우리 6진은 팀모임을 큐티 진행 순서에 따라
말씀 나눔을 합니다. 그래서!! 매일의 삶 속에서 큐티 하지 않으면
팀모임에 따라오기가 쉽지 않습니다. 말씀 목상을 생활화 합시다.
그리고 모여서 함께 생명의 그 말씀을 나눕시다.
<통계>
179/96
‘기도하는 마음으로’ 매주 띄우는 진장의 한줄 편지^^♡
(1팀)
조건희 간사: 연말이라 일이 많습니다. 간삼과 제가 정신을 바짝 차리지 못하면 많은 일들에 구멍이 날거 같습니다.ㅎㅎ 기도하며 하나하나씩 잘 진행합시다.
이지석 리더: 수욜날 지석리더를 보니 얼마나 반갑던지요 ㅎㅎㅎㅎ 회사에서 자주 휴가가 있어서 지석리더가 평소에도 예배를 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불가능하겠지만 말입니다. ㅎㅎ 어디서든 신앙을 잘 지킵시다.
황민주 리더: 새벽에 민주리더 봤는데 좀 달라진거 같던데요?? ㅎㅎ 머리를 한건 아닌지.. ㅎㅎ 새벽에 여러 가지 기도제목을 두고 계속 기도합시다. 하나님이 선한 길을 열어가실 줄을 믿습니다.
황은총 리더: 요즘 정신없지요? 얼마나 바쁘면 보새를 나오는 은총리더가 특새를 다 참석을 못하다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천천히 잘 처리해 나갑시다.
(2팀)
황성은 간사: 리더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온거 같아 감사하네요. 성은리더도 함께 했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특새를 통해 은혜 많이 받읍시다. 그래도 몸을 잘 챙기며 특새 참석합시다.
성천숙 리더: 프리덤은 어땠는지 모르겠습니다. 영화보다는 영화관람 후 나눔을 해야 더 좋아지는 그런 영화인디..ㅎㅎ 특새... ㅎㅎㅎ 우리 어제 헤어지면서 이야기 했었던거 같은데.. 새벽에 더 자주 봅시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홍성애 리더: 성애리더~~~ 미안합니다. ㅎㅎㅎㅎ 답장이 너무 늦었네요. ㅎㅎ 특새에 은혜 많이 받고 있지요? 월욜은 왜 안오셔가지고... ㅎㅎㅎ 남은 특새도 파이팅!!^^
윤정진 리더: 몸도 안좋은데 새벽에 나온 정진리더를 보고 나는 너무 놀랐네요.. 절대 졸다가 놀란거 아니니 오해가 없기를...^^ 건강 관리 잘합시다!!^^
백성은 리더: 학교 출근으로 인해 어쩔 수 없지만 함께 특새의 은혜를 누릴 수 없다는 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도 개인적인 기도를 쉬지 않으며 하나님이 동일한 은혜를 주실 것을 기대하며 나아갑시다.
(3팀)
김애란 간사: 몸은 좀 괜찮은지 모르겠습니다. 빨리 회복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특새기간이니 하나님께서 은혜주시고 새 힘을 주시기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이민구 리더: 특새를 잘 나오더니 요 몇일 새벽에 얼굴 못본거 같습니다. 나와서 더 기도하고 하나님께 은혜를 구합시다.^^
이재연 리더: 기도해야 할 상황이네요. 계속해서 기도하면서 하나님께서 선한 길을 열어가 주시기를 기대합시다. 특새를 통해 은혜 많이 받읍시다!!^^
김은아 리더: 제자훈련 마지막 날입니다. 은아리더와 함께 제자훈련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말씀 앞에 진지했던 은아리더의 태도가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예수의 제자로 살아갑시다.
박선하 리더: 요즘은 직장에서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허락 된 상황 속에서 의미를 발견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선하리더를 통해 하나님을 볼 수 있기를!!
(4팀)
한가연 간사: 특새 섬기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누구보다 애써서 섬기는 만큼 누구보다 더 큰 은혜 받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건강 잘 챙깁시다.
김혜진 리더: 늘 한결같은 혜진리더를 볼 때 마다 늘 은혜를 받습니다. 이번 특새를 통해서도 하나님이 큰 은혜 주실줄로 믿습니다. 계속 기도합시다.^^
정성용 리더: 2015년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잘 마무리 합시다. 특새기간 동안 조원들 잘 챙겨 주시고 더 많은 조원들이 나와서 기도하고 응답받고 은혜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김두연 리더: 두연형제~ GBS 인도나 리더 사역은 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섬기는 시간 동안 하나님이 큰 은혜 부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김주혜 리더: 교육 받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좋은 시간일거 같네요. 바라기는 교회에서처럼 그곳에서도 아름다운 주의 자녀의 모습을 마음껏 뽐낼 수 있기를!!
오필재 리더: 하나님이 특새에 대한 마음을 주셨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필재리더가 안보인다... 했더니 그 때부터 딱 특새를 ㅎㅎㅎ 특새 통해서 은혜 많이 받을 수 있기를!!!
정희석 리더: 희석리더 동생을 위해 기억하고 기도하겠습니다. 하나님이 능력 주시기를!! 그리고 이번 겨울 선교에도 하나님이 동참시켜주시기를 기대합니다!!
(5팀)
권소희 간사: 그리스도인의 인생을 때로는 나그네 인생이라고 하잖아요? 이게 복인거 같아요. 가볍게 걸을 수 있다는 말이니까요. 관계도 일도 너무 무겁게 생각하지 맙시다. 여행하듯 가볍게 가볍게..^^
김형선 리더: 완전 축하축하드립니다. 깜짝 놀랐네요!! ㅎㅎㅎ 기억하고 기도하겠습니다. 분명히 좋은 시간이 될 겁니다!!! 축하합니다!!^^
이경원 리더: 말씀으로 모임이 채워지고 있다니 너무 좋습니다. 이런 보고서를 읽을 때가 제일 행복합니다. 조원들이 말씀으로 든든히 더욱 세워지기를 기대하며 기도하겠습니다.
김동규 리더: 여행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돌아오시길... 그리고 결과가 궁금합니다.^^
(6팀)
김보람 간사: “내가 이르노니 너희는 성령을 따라 행하라 그리하면 육체의 욕심을 이루지 아니하리라 육체의 소욕은 성령을 거스르고 성령은 육체를 거스르나니 이 둘이 서로 대적함으로 너희가 원하는 것을 하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갈5:16-17) 이번 특새기간을 통해 성령충만으로!!^^
선정연 리더: 육체의 부활... 여기서 다 이야기 하기는 어렵겠지요? ㅎㅎ 효리는 제자훈련 시간을 통해서 이야기 하고, 정연리더는 금욜날 만나서 같이 이야기 합시다!!^^
정기덕 리더:
이다영 리더: 누구나 힘들 수밖에 없는 시간이니 너무 그리 힘들어 말기를... 우리가 부족하기에 하나님의 은혜가 의미가 있는거지요. 하나님께서 지혜와 용기 주시기를 기대하며 기도하겠습니다.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이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 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가 여전히 찬송하리로다”(시42:5)
한석호 리더: 많이 어려웠겠지만 6팀에서 팀모임 시간에도 말씀과 씨름하는 모습이 너무 귀합니다. 석호리더 조원들 포함해서 모든 팀원들이 말씀의 은혜를 풍성하게 누리기를 기대하며 기도하겠습니다.
유수하 새가족 간사: 마지윤 자매와 만날 수 있는 시간을 따로 좀 잡읍시다. 말했던것처럼 새벽에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특새 통해 기도 많이 합시다. 기도에 답이 있을 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