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세상이 나의 교구다
- 요한 웨슬리 -
교회는 명령을 받았다. 전도하지 않는 것은 불순종이다.
- 존 스토트 -
이 가을을 보내면서 '복음'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담임목사님께서 '갈라디아서 강해'를 진행하고 계시는데,
매 주일, 예배 시간을 통해
주님께서 우리 개인에게 복음을 새로이 각인시켜 주시길...
그리고 그 은혜의 복음을 삶의 전 영역에서 드러내고 증언할 수 있게 되길...
모쪼록 순종으로 이어질 수 있길...
간절히 기도하며 또 축복합니다.
믿지 않는 영혼은 언제나 우리의 사랑과 긍휼을 필요로 합니다.
비록 때로 우리를 힘들게 하고, 고통스럽게 한다 하더라도 말입니다.
(우리의 미성숙으로 인해 그 반대의 경우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만... ^^;)
모쪼록 긍휼어린 눈으로 우리 주변을 볼 수 있길 바랍니다.
"긍휼히 여기는 자는 복이 있다. 바로 긍휼히 여기는 그 사람이 긍휼히 여김을 받을 것이다."
- 예수 그리스도 -
주일에 잠시 시간을 내어 간사님들과 함께 방문하였습니다.
모쪼록 이 카페를 찾는 이들에게 따스함과 의미, 그리고 소소한 행복을 던져주는
아름다운 장소로 쓰임받기를 바랍니다.
19진 5팀. 기도의 상급자. 기상 5팀의 모습입니다.
조동호 간사님과 새롭게 헌신하는 귀한 리더십들,
그리고 모든 5팀의 지체들이 아름답고 멋진 교제권을 만들어 가는 모습...
정말 보기 좋습니다.
행복과 기쁨, 감사가 흘러가는 공동체로 성숙해가길 빕니다.
(지난 주일 팀모임,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볼펜 돌리기. ^^)
19진 4팀의 멋진 사진 모음입니다.
참 밝은 표정입니다. 부디 평생토록 그 밝은 모습이 모진 세파 속에 쇠하여지지 않기를 빕니다.
이 젊은 시절부터 평생토록 '새벽이슬같은 주의 청년'으로 살고, 쓰임받기를 축복합니다.
김영웅 간사님과 귀한 리더들에게, 모든 팀원들에게 은혜 위에 은혜가 부어지길 기도합니다.
-----------------------------------------------------------------------------------------------
1. 주일 예배는 2부입니다.(주일 오전 10시 30분)
- 예배를 통해 큰 은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사모하는 마음, 준비된 심령으로 나아오시길 부탁합니다.
- 특별히 이번 주일에는 '성찬식'이 있습니다. 꼭 기억해 주시고, 기도하며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예배 시간에 최소한 10분전, 5분 전에는 나오셔야 합니다. 예배는 전능하신 하나님과의 만남임을 기억하십시오.
- 예배 이후에 있는 모든 팀모임과 조모임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동체는 함께 '만들어가는 것'이지 '내게 일방적으로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 서로가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왜 우리가 함께 마주하게 되었는지 그 의미를 확인해가는 공동체로 나아가십시다.
2. 대청 5그룹 연합 예람제
- 11월은 우리의 가까운 지인에게 복음을 전하고, 사랑을 흘려보내는 시기로 삼길 원합니다.
- 11월 22일에는 연합 진예배(대청 5그룹)이 있습니다. 그 때 복음전도대상자를 위한 선물을 나누어 드립니다.
- 예람제 당일인 11월 29일(주일)에 지인을 초청하여 함께 교제할 수 있습니다.
- 더불어 29일에 있는 The Story에 참석하여 믿음의 사람들의 멋진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갖길 바랍니다.
- '한 사람이 또 한사람을...' 주님의 마음으로 준비해 가십시다.
3. 제자훈련 영성수련회
- 제자훈련 성장반은 11월 13~14일(금~토) 영성수련회를 떠납니다.(파주 제자교회 수양관)
: 화저녁 - 이원철, 김희선, 정구은, 정미송, 방미림, 김신영, 문한슬
: 목아침 - 신희정, 박신영, 박수진
: 목저녁 - 조동호, 강지선, 박재석, 장재민, 김해빛나, 김은정, 고은아
- 큰 은혜 받고 돌아올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 광고
- 매일성경묵상과 금요철야가 전 교회적으로 강조되고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로 인생의 집을 세워가십시다.
- 월 1회 이상, 모든 진원이 뜻을 정하여 금철에 동참하면 좋겠습니다. 간사님들과 함께 이 부분을 고민해 가겠습니다.
- 진장은 제자훈련과 교회 내 여러 사역들을 감당하면서 최대한 시간을 아껴 심방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심방이 필요한 경우에는 간사님을 통하여, 혹은 직접 진장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김영윤 진장(kimp88@naver.com / 010-6259-7841)
5. 지난 주일 인원보고
250 / 153
오직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