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눔
*새가족팀이 너무 은혜가 넘치는거 같아요..
간사님과 팀원들 모두 축복합니다.
*지난주에 간사리더 리트릿을 진행했습니다.
마음을 나누고 기도제목을 나누고 삶을 나누고 은혜를 나누고 음식을 나누고,,,
앞으로의 헌신을 나누고...
참 좋았습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으로 사랑으로 섬기는 간사리더들이 되길 소망합니다.
*지난주에 요한복음 성경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많은 지체들이 참여하여 같이 공부함이 너무 행복합니다. 이번주도 진행되오니 같이 말씀을 배우고 살아가는 6진이 되길 소망합니다.
*팀별 은혜로운 모습들
말씀나눔
공부내용을 조금 발췌하자면 요한복음 2장에서
'''''''''''''''
목마른 사람들 - 이것은 오늘날 잃어버린 세상의 모습이 아닌가? 그들은 죄로부터 오는 쾌락을 즐거워하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만족하지 못하며 쾌락들은 마침내 다 비워지게 된다. 성경은 목마른 죄인들이 구원과 만족을 얻기 위해 그리스도께로 오도록 초청한다(요 4:13-14/요 7:37/사 55:1/계 22:17).
빈 항아리 - 돌같이 굳으며 비어 있는 인간의 마음을 상징한다. 하나님의 말씀은 인간을 토기에 비유하신다(고후 4:7/딤후 2:20-21). 죄인의 생활은 외면적으로는 사랑스럽게 보일지 모르지만, 하나님은 그것이 비어 있고 딱딱하며 하나님의 신적인 기적없이는 희망이 없다고 보신다.
물로 채워짐 - 성경에서 깨끗케 하는 물은 하나님의 말씀을 상징한다(엡 5:26/요 15:3).
종들이 해야 할 일이란 빈 항아리에 물을 채우는 것이 전부였다. 그리고 그것은 하나님의 종들이 믿지 않는 자들의 빈 마음을 말씀으로 채우는 것을 말한다.
우리의 일은 영혼을 구원하는 것이 아니라, 말씀을 사람들에게 주어 그리스도께서 구원의 기적을 행하시도록 하는 것이다.
물이 포도주가 됨 - 죄인의 마음이 말씀으로 채워졌을 때 그리스도께서 죄인을 변화시키고 기적을 가져오는 기적을 행하실 수 있다.
사도행전 8장 26-40절에서 빌립은 말씀으로 구스(이디오피아) 내시를 채웠고, 그 사람이 믿었을 때 구원의 기적이 일어났으며, 그 구스인은 기뻐하며 자기의 길을 갔다. 요한복음 1장 17절을 주목하여 보자.
율법은 모세로부터 왔고 구약성경에서 변화되는 최초의 기적 중 하나는 물이 피가 되는 것이었다(출 7:19). 그것은 진노와 심판을 말한다. 그러나, 그리스도는 은혜와 기쁨을 뜻하는 것으로서 물로 포도주를 만드셨다. ......................................
* 9월 진 예배 시간은 2부 10시 30분 입니다.!!
예베에 은혜많이 받으시고팀모임에도 잘 참여하여 좋은 교제의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 9월 15-16일 간사 리더 리트릿을 진행 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가을은 양육의 시간입니다.!!
요한복음 성경공부가 저녁예배후 B 관 503호에서 진행됩니다.
가벼운 맘으로 오시면 됩니다.
* CCC 가 다가옵니다!!
날짜: 11월19일
그룹별로 진행됩니다. 위해서 기도해주시고 은사와 관심이 있는분은 많이 참여해 주세요
* 금요영성집회!!
기도하는 6진이 되었으면 합니다.
금요일은 기도하기 좋은 시간, 환경입니다. 함께 개인과 여러가지 중보기도제목을 가지고 기도하는 모두가 되길 소망합니다.
예배 189
모임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