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가 되면서 학사일정이 매우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축제, 체육대회, 각종대회, 교육프로그램 등 다양한 행사들로 인하여 분주한 학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치지 않도록 기도해주세요.
무엇보다 입시를 다시 준비하는 아이들, 입시를 준비하는 고3아이들의 수시원서접수가 지난주에 진행되었습니다.
주님의 선한 길로 인도되어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1. 설교
설교제목 : 가장 소외되었던 자의 중심 - “가서 너도 이와같이 하라”
성경본문 : 누가복음 10장 37절
2. 광고
(1) 주중 모임 안내, 주변 교회 연계, 팀 모임 소개
(2) 새로운 친구 환영
(3) 전도사 심방 프로젝트 "이승현이 간다"
심방을 위해 전도사 상시 대기중. 언제든 달려갑니다.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앞뒤가 전혀 다른 전화번호 (010-2254-9368)
(4) 사복음서 산책
‘사복음서 산책’이 시작되었습니다. 말씀이 깨달아지는 역사가 있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5) 대입을 준비하는 지체들을 위해 함께 기도합시다.
3. 출석
총 예배 인원 : 96명
4 . 기도제목
(1) '코람데오' 이름값하는 공동체 되게하소서. 마지막때에 철저히 하나님 앞에 사는 공동체 되게하소서. 늘 하나님앞에서 살아가며 하나님과 동행하는 우리 자녀들 되게 하소서. 삶의 중심에 그리스도를 모시고 사는 우리아이들 되게하소서.
(2) 매번 드려지는 예배가 잃어버린 영혼들이 주께돌아와 열리는 ‘잔치’가 되게 하시고 이 일에 진정한 목자되시는 예수님을따라 한 영혼 한영혼 찾아 아파하는 목자되게 하소서.
(3) 하나고 코람데오를 통하여 하나고등학교가 복음화 되게하시고 복음화의 물결이 각 가정과 코람데오 예배를 통하여 하나고등학교가 복음화 되게하시고 복음화의 물결이 각 가정에도, 이 나라, 열방에도 흘러가게 하소서.
(4) 우리 아이들 잘 양육하여 한국교회에 파송하는게 목표입니다. 좋은 대학가는것도 중요하지만 우리아이들 한명도 빠짐없이 청년부 진학하게하소서.
(5) 인생길에서 강도만나 죽음가운데 놓여 있던 우리를 살리신 예수그리스도처럼 우리가 가정, 학교, 교회, 세상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파하고 나타내는 사랑의 전파자가 되게하소서. 우리자신, 우리자녀, 우리 가정이 위로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옆으로는 이웃을 사랑하는 "십자가 그리는 사람들"되게 하소서. 하나고등학교가 선한 사마리아인들이 넘쳐나는 학교되어서 그 사랑을 배우고 사랑을 훈련하는 학교가 되게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