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 전도를 감당하고 있습니다. 캠퍼스에 나가서 전도를 하다 보니 불신자도 만나지만 캠퍼스에 있는 동역자들도 만날 기회가 됩니다. 우리가 잘못 놓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를 얻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사역의 현장마다 이렇게 도울 수 있는 일꾼들을 붙여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더욱 힘을 내어 이 땅의 젊은이와 대학생을 살리는 우리가 됩시다.
◎ 금주는 노량진역 전도 나갑니다. 특히 토요일 오후 2시에 전체 13진이 하나 되어 노량진역으로 출동합니다. 예비 된 영혼을 만나고 복음을 자랑하러 갑시다.
◎ 이제 조금은 벅찼던 1부 예배도 한 번 남았습니다. 끝까지 충성하는 우리진 식구들이 됩시다.
◎ 70여일이 남은 13년입니다. 이 정도 시간이면 성경일독 가능합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다시 한 번 그 책을 들고 읽고, 기도하고, 주시는 말씀을 받아먹는 우리가 됩시다.
◎ 우리를 위해 주님께서 세워주신 35분의 간사님, 리더분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우리를 위해 기도하고 헌신해주는 정말 고마운 분들입니다.
◎ 다음 주 한 주간은 예람제를 기도로 준비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겠습니다. 월요일(10월 28일)부터 금요일(11월 1일)까지 새벽 2부후 7시 10분부터 40까지 4층에서 13진 특새를 합니다. 모여서 영혼을 위해 눈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집시다.
◎ 위와 같은 이유로 철야도 함께 드립니다. 11월 1일 철야는 1.1.1철야입니다.
1. 1st 철야를 최우선에 두어 참석하며
1. 나와 함께 할 1人의 기도동역자를 세우며
1. 한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가슴과 만나는 시간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출석 257/143/7
1팀 이원준 간사님 56/35 새로 세워질 일꾼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말씀과 기도로 주신 영감으로 좋은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2팀 송가람 간사님 41/16/3 1부 예배에만 할 수 있는 깊은 교제가 있지요. 2팀은 금주에 동역자들과 함께 문화를 향유했군요. 잘 하셨습니다. 금주도 승리하십시오.
3팀 장미화 간사님 49/31/4 1부 예배라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열심히 모여주시고 온 맘으로 예배드리기 위해 노력함을 잘 압니다. 남은 한 주도 주님안에서 승리합시다.
4팀 성지혜 간사님 42/20 가족이 아픈 지체들 있군요.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시는 더 큰 위로와 치유가 있기를 바랍니다.
5팀 박정길 간사님 34/23 예람제 전체 진행하시느라 정말 수고가 많습니다. 다음주는 특별히 함께, 모여서, 열심히 기도하며 예람제를 준비하는 시간이 됩시다.
6팀 나현승 간사님 35/18 간사님과 리더들께서 부담 없이, 좀 더 자세하게 기도제목과 양들 상황을 올리셔도 됩니다. 개편을 위해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