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1. 11월 4부 예배
11월의 마지막 4부 예배입니다.
예배를 잘 준비하고 큰 은혜 받읍시다.
2. 제자훈련 성장반 진행 중
제자훈련 성장반이 마지막 한 주 남았습니다.
끝까지 좋은 시간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합니다.
수요일 저녁반: 성천숙, 이종욱, 송예슬, 최윤경, 권혜식, 김경원, 김지민, 김동규(8명)
목요일 저녁반: 김은아, 최안나, 박형순, 심효리, 이고운, 송인훈, 한석호(7명)
3. 성경통독반
이번 주는 진장의 개인사로 인해 휴강입니다.
4. 신구약 성경배경연구(3주)반 진행 중
진장이 팀모임에 들어가 성경배경 강의를 3주간 인도합니다.
이번 주는 5팀(권소희 간사님) 두 번째 강의 진행합니다.
이번 강의에도 하나님이 은혜 주시기를 바랍니다.
5. 팀모임을 큐티나눔으로
우리 6진은 팀모임을 큐티 진행 순서에 따라
말씀 나눔을 합니다. 그래서!! 매일의 삶 속에서 큐티 하지 않으면
팀모임에 따라오기가 쉽지 않습니다. 말씀 목상을 생활화 합시다.
그리고 모여서 함께 생명의 그 말씀을 나눕시다.
<통계>
199/109
‘기도하는 마음으로’ 매주 띄우는 진장의 한줄 편지^^♡
(1팀)
조건희 간사: ㅋㅋㅋㅋ 우리 계속 말만 리더위로회 준비하자고만 하고 전혀 준비가 안되는 상황 ㅋㅋㅋ 아 큰일이네요 진짜 ㅋㅋㅋ
이지석 리더: 조원들에 대한 신상 혹은 기도제목이 없네요? 너무 시간이 부족했지요?? 제가 잊지않고 토욜날 보고서를 꼭 드리겠습니다!!
황민주 리더: 특새 전참!! ㅎㅎㅎㅎ 새삼 특새가 코 앞으로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신이 번쩍 드네요!! 기도로 세상을 이깁시다!!
황은총 리더: 깊이 있는 교제와 감사가 있었던 GBS의 내용이 궁금합니다. ㅎㅎㅎ 유익하고 은혜로운 시간이었을 줄 믿습니다. 앞으로도 말씀을 통한 풍성한 은혜가 우리 가운데 있기를!!
(2팀)
황성은 간사: 팀모임을 통해 2팀에서 말씀을 풍성히 나누고 있음에 너무 감사합니다. 계속되는 말씀 나눔으로 한 사람 한 사람이 더욱 견고하게 세워지는 2팀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성천숙 리더: 이제 성장반도 끝이 보입니다!!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마지막 남은 한 주도 은혜롭게 잘 마무리 합시다!!
윤정진 리더: 아이고 아이고 몸 좀 잘 챙깁시다. 이거 뭐 불러내서 고기를 먹이던지 해야지.. 혼자 올라와 있으면서 아프면 우짭니까.. 힘냅시다! 건강 위해 기도할께요!!
백성은 리더: 주일 날 메일로 주세요~^^ 많이 바쁜데 건강 잘 챙기시고, 날이 더 추워졌으니 옷 따숩게 입고 다닙시다!^^
(3팀)
김애란 간사: 올 한해도 다 마무리 되어가네요. 한 해를 잘 마무리 하는 시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제 특새 시작인데 체력 관리 잘합시다.^^
이민구 리더: 공부하느라 많이 힘들지요? 몸 상하지 않도록 잘 조절하면서 합시다. 날씨가 추워져 공부하는데 더 어렵겠지만 하나님이 지혜와 능력주시길 바랍니다.
이재연 리더: 하나님이 선한 길을 열어가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번 새벽에 만나서 했던 이야기들을 기억하시고 빠른 회복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은아 리더: 연말이라 싱숭생숭 하지요? ㅎㅎㅎ 그래도 끝까지 제자훈련에 집중하는 은아리더의 모습이 너무 귀합니다. 이제 한 주 남았네요. 마무리 잘 합시다!!
박선하 리더: 부부들이 다 자리를 비워 많이 허전했겠습니다. 매번 GBS를 원하는 것만큼 못하는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그래도 준비하는 중에 더 큰 은혜를 하나님이 주시기를!!
(4팀)
한가연 간사: 몸은 좀 괜찮은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특새네요. 날도 갑자기 너무 추워지고 걱정입니다. 몸 관리 잘 합시다. 기도할게요.
김혜진 리더: 혜진리더의 소망대로 조모임의 나눔 가운데 하나님만을 기억하는 시간으로 가득 채워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담주 GBS는 기대!!
김두연 리더: 두연형제~ 조모임 인도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조만간에 정식 리더로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정성용 리더: 후두염?? 이제 괜찮아지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몸이 많이 피곤한가 봅니다. 날도 추워지는데 몸 관리 잘 합시다. 이제 우리도 몸 관리에 신경써야 할 때라고 누군가 그러더라고요. ㅎㅎ
김주혜 리더: 이렇게 또 깨알같이 보고서를 빼먹지 않고 주시다니 고맙습니다. 승급 교육 가운데 하나님이 계속 은혜와 기쁨을 주실 줄로 믿습니다.
오필재 리더: 그렇게 준비하는 시간 속에서 자연스럽게 하나님을 의지하게 될 겁니다. 지금부터 너무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천천히 하나씩 준비하다보면 또 어렵지 않게 진행이 될거고, 그 시간이 다 끝나면 하나님의 은혜 였음을 깨닫게 될 줄로 믿습니다.
정희석 리더: 오와 추카추카 ㅎㅎㅎㅎ 시승식은 언제 인가요? 회사 신우회.. 소그룹 리더라.. ㅎㅎ 어디서나 인정받는 우리 희석리더!! 자랑스럽습니다!!
(5팀)
권소희 간사: 쏘간삼이 없는 팀모임이었지만 못보던 지체들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 계속 될 2주간의 시간 가운데 하나님이 큰 은혜 주실 줄 믿습니다.
김형선 리더: 몸은 좀 괜찮으신지.. 새롭게 시작되는 조모임에 하나님은 큰 은혜 주시길 바랍니다. 특강 시간 성경지식에 해박한 형선리더의 모습을 보며 새삼 놀랐습니다. 역쉬!!^^
이경원 리더: 경원리더 조가 너무 화목해 보여서 보기 좋았습니다. 남은 특강 시간을 통해서 저와도 교제가 더 있기를 바랍니다.
김동규 리더: 면접 잘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도합니다. 무엇보다 동규리더가 기도로 잘 준비했으니 하나님이 가장 선한 길을 주실 것이고, 또한 그 길에 순종하며 감사로 반응 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6팀)
김보람: 그것으로 족합니다. 말씀 준비하는 시간과 나눔의 시간을 통해 간사님이 더 큰 은혜를 받고 있다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습니다. 하나님이 동일한 은혜를 팀원들에게 주실 줄로 믿습니다.
선정연: 파리... 왜 하필 거기를 그 때에.. ㅎㅎ 그래도 건강한 모습을 봐서 감사!! 그래도 좋은 시간이었을 줄 믿습니다. 담에 통화하면서 자세하게 얘기합시다.
정기덕: 학기를 또 마무리 해야 하는 시간이네요. 잘 마무리 할 수 있는 지혜와 체력 주시기를 기대하며 기도하겠습니다. 핸드폰은 일이 잘 마무리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이다영: 공부는 잘되고 있나요? 날씨가 추워져 더 힘들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후회가 남지 않도록 합시다.
한석호: 드디어!! 제자훈련이 한 주 남았습니다!! 끝까지 잘 마무리 합시다. 점점 GBS를 즐거워하는 석호리더의 모습이 너무 귀하고 감사합니다!!
유수하 새가족 간사: 새가족 모임에 계속 못가서 너무 마음이 무겁습니다. 이후의 시간을 잡아서 심방을 하던지 하는 계획을 좀 세웁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