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일 진예배와 주일 배식봉사 모습입니다.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별히 진 예배 때
지난 텀, 간사로 수고하신 양지은/박명수/김성우/오지훈 간사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불어 이번에 새롭게 탄생한 간사 진용이
진원 여러분께 인사드렸습니다.
모쪼록 '함께하는 15진'이
함께 격려하고, 함께 기억하며, 함께 기도하는
아름답고 멋진 공동체로 자라갈 수 있길 바랍니다.
한분 한분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1. 3월 예배는 5부로 드립니다.
: 5부 예배 후 각 팀별 모임이 C관에서 있습니다.
: 예배를 통해 하나님과, 모임을 통해 지체들과 의미있고 복된 만남 만들어가시길 빕니다.
: 인간은 누구나 관계적 충만함을 누리길 소망합니다. 교회 공동체 안에서 꼭 그러한 은혜를 경험하길 축복합니다.
2. 5월 14일, 삼일썸데이!
: 우리의 삶 자체가 선교적이어야 하지만 늘 전도와 선교가 '후순위'로 밀리곤 합니다.
: 전 교인이 함께하는 복음전도축제, '삼일썸데이'가 5월 14일에 진행됩니다.
: 각자 가정, 지인, 직장, 캠퍼스, 이웃 등을 차근히 돌아보면서 복음전할 대상을 마음에 품어봅시다.
: 지난 주일(3월 19일) 1부~5부 예배 시간에는 그렇게 품은 태신자를 작정하고, 주님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아직 작정하지 못하신 분도 마음속으로 '복음과 사랑, 은혜를 나누어야 할 누군가'를 생각하면서 이 시기를 보내심면 좋겠습니다.
3. 진장은 심방 중입니다. - 진심통眞心通
: 교역자가 성도님과 만나 교제하고 주님의 말씀과 기도로 권면하며 격려하는 것을 '심방'이라고 합니다.
: 여러분과 진장인 제가 마주하여 심방하는 시간, 마음이 통하는 대화 속에 하나님의 은혜를 피차간에 누리길 원합니다.
: 저는 교역자인 제가 일방적으로 은혜를 끼친다고 생각치 않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를 듣는 것만으로도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경험할 때가 많습니다.
: 한분 한분 시간을 내어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혹 급한 심방 요청이 있는 경우는 간사를 통해서나 직접 연락주세요.
: 김영윤목사 010-6259-7841 / kimp88@naver.com
4. 주일보고
166 - 115
오직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