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6진은 3월 ‘2부 예배’입니다.
예배 시간은 10시30분입니다.
일어나기가 쉽지 않겠지만
예배를 누구보다 기다리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잘 알고
준비된 예배를 하나님께 드립시다.
2. 캠퍼스 전도
3월16일 주간 – 숙대
3월23일 주간 – 숭실대
* 자세한 시간은 팀별로 카톡을 통해 전달하겠습니다.
캠전에 많은 진원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함께 전도하고 즐겁게 교제하는 시간 가집시다.
3. 새벽 큐티 나눔반 open!!
- 기간: 10주(매주 수요일 새벽기도 후)
- 장소: B관 601호
- 신청: 각 팀의 간사를 통해
- 대상: 6진이면 누구나 가능
* 지금 자신의 영적 경건생활을 다시 세우기 원하시는 분들
* 기도해야 할 일이 많은데 기도하지 못하는 분들
* 하루의 생활패턴을 거룩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고 싶은 분들
4. 4월 둘째 주 ‘진예배’는 2그룹 토크 콘서트로 진행합니다.
대청 2그룹은 5,6,7,8진이 속해 있습니다.
둘째 주 진예배 때 그룹이 함께 모여 토크 콘서트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주제는 ‘데이트와 결혼’입니다.
그룹의 진장들이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잘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통계
211/125
(1팀)
조건희 간사: 건희간삼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듣고 싶어서 간사보고서 양식도 통일한건디..ㅎㅎ 개인경건 생활 및 기도제목 부탁합니다.
이지석 리더: 진급 축하드립니다!! 할렐루야!! 회사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 더 잘 감당 하시도록 기도하겠습니다.
김보리 리더: 보리리더 아이패드 감사합니다. ㅎㅎㅎ 하마터면 재산을 잃을 뻔 했습니다. 보리선생님께는 바쁜 3월일 텐데 건강 잘 챙기세요! 기도하겠습니다.
지준헌 리더: 캠전도 함께 해주시고 어린 진원들을 잘 받아주시고 놀아주셔서 고맙습니다. 함께하는 캠전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앞으로 준헌리더와 더 가까워지면 좋겠습니다!! ㅎㅎ
김나영 리더: 나영리더의 보고서를 보고 있으니 감동이예요. 저도 아직 설교를 앞두거나 제자훈련을 앞두면 그렇거든요. 그게 얼마나 힘든지 알아서 나영자매의 말을 이해할거 같아요. 힘냅시다! 더 좋아집니다! 기도하겠습니다!
(2팀)
황성은 간사: 성은간삼과 저는 닮은 부분이 있는거 같습니다. 저도 담임목사님께 보고서 올릴 때 이따금 진원들이 너무 사랑스럽다고 보고 하는데 성은간삼은 저에게 그렇게 말씀하시네요. ㅎㅎ 앞으로 더 사랑합시다!!^^
성천숙 리더: 말씀에 집중하는 천숙리더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함께 말씀에 착념하면서 말씀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복을 한없이 받아누리는 우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신재화 리더: 제자훈련과 수요통독반을 통해 더 자주 재화리더를 볼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함께 하는 시간을 통해 하나님을 더 깊이 알고 하나님과 더 가까워지는 은혜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윤정진 리더: 조원들 한 사람 한 사람에 대한 상황과 기도제목이 너무 디테일해서 눈이 아플 지경입니다.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 할 말이 없네요. 저도 조원들 더 살뜰히 챙기겠습니다!
(3팀)
김애란 간사: 함께 고민하고 함께 기도함이 참 감사합니다. 기도하며 걸어가는 인생 가운데 하나님의 선하심을 경험케 되는 은헤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이재연 리더: 짧은 시간이지만 여의도에서 만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재연리더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불의한 세상 속에서 의롭게 사는 것은 자칫 손해로 보일 수 있지만 절대 그렇지 않음을 믿습니다. 기도하겠습니다.
김종민 리더: 찬양에 은혜 많이 받았습니다. 기도로 준비하시고 찬양팀을 잘 이끌어 줘서 고맙습니다. 앞으로의 진예배 찬양을 더 기대합니다. 학업량이 만만치 않겠지만 경건생활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김은아 리더: 하나님의 은혜가 은아리더의 삶을 더욱 강하게 주장하게 되어 매일의 삶이 감사로 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함으로 그의 문에 들어가며 찬송함으로 그의 궁정에 들어가서 그에게 감사하며 그의 이름을 송축할지어다"(시100:4)
(4팀)
한가연 간사: 많은 팀원들을 살뜰히 챙겨줘서 고맙습니다. 조원들의 심방을 적절히 요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간사님을 통해 동역의 즐거움을 더 알아갑니다. 기도의 능력을 체험하는 앞으로의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지숙 리더: 취업!!! 축하드립니다!! 마음이 힘드실까봐 많이 걱정했습니다. 하나님이 이리 빠른 응답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직 하나님께 영광!! 회사 안에서도 하나님의 영광을!!
김혜진 리더: 노회 분립 때문에 또 혜진리더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했네요 ㅠㅜ 미안해요. 오는 주에는 꼭 얼굴 보고 맛있는거 먹읍시다. ㅎㅎ 이번 주 토욜은 혜진리더를 볼 수 없다는게 아쉽습니다. 어머님 생신 축하드린다고 전해 주십시오.^^
김주혜 리더: 하연자매를 잘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대구에 내려가 있지만 한 가족이니 계속해서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지치지 말고 느슨해지지 말고 하나님을 알아가는데에 더욱 힘을 냅시다!
오필재 리더: 보고서만 봐도 필재리더가 살뜰히 조원들을 챙긴다는게 느껴집니다. 고맙습니다. 부담이야 없을 수 없지만 처음에 얘기했던 것처럼 하나님께 맡기고 가볍게 걸어갑시다! 하나님이 하십니다!^^
(5팀)
권소희 간사: 키아라 소희틀리 간사님 찬양에 은혜 받았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한 번 하면 좋겠습니다. 단순하면 좋겠습니다. 영적 지도자의 역할을 감당하는 저나 간사님이나 한 가지만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말씀 붙들고, 말씀 가르치는 거죠. 진장은 진장이 할 수 있는 부분에서 간사님은 그와 맥락을 같이 하면서 더욱 가까이서 팀원들에게 말씀을 가르치고, 말씀대로 살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정윤진 리더: 요즘 윤진리더를 더 자줄 볼 수 있어 참 좋습니다. 심지어 그게 새벽시간이라는 것이 더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기도에 힘쓰는 우리가 됩시다!
이경원 리더: 보고서는?? 수욜 새벽에 얼굴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못봐서 아쉬웠습니다. 수욜이 굳이 아니더라도 계속해서 새벽을 깨웁시다^^
백진주 리더: 바쁘게 지내면서 최대한 지각하지 않으려고 열심히 뛰는 진주리더의 모습이 늘 감동입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늘 힘이 됩니다. 어머니의 지속적인 신앙성장을 위해서 계속 기도하겠습니다.
허예림 리더: 보고서 보기 전에 요즘 예림리더와 좀 뜸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우리 당장 만나야겠습니다. 연락 드릴테니 시간 잡읍시다!!^^
(6팀)
김보람 간사: 캠전 때 6팀이 힘을 내고 있어서 항상 즐겁게 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모일 때마다 느끼지만 팀원들의 에너지가 대단한데 잘 감당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팀의 기도제목이 이뤄지기를 같이 기도하겠습니다.
성정연 리더: 준비로 많이 바쁜 시간 보내겠지만 기도하시면서 천천히 잘 진행되기를 바랍니다. 기도합니다.
정기덕 리더: 기덕리더를 보면 늘 든든합니다. 새학기 바쁘겠지만 균형잡힌 그리스도인으로 더욱 성장하는 시간이 되길 기도합니다.
박형순 리더: 전도가 형순리더한테는 많이 어렵다는걸 잘 아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와서 전도 함께해서 참 좋았습니다. 덕분에 은혜 받았습니다. 시험 준비 위해 계속 기도합니다.
정민규 리더: 민규리더! 캠전지기로 수고해줘서 고맙습니다. 누구보다 캠전 전도에 탁월한 민규리더의 모습을 보며 정말 놀랐습니다. 덕분에 캠전이 언제나 즐겁습니다. 캠전과 예람제를 통해 귀한 영혼들이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역사가 계속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한석호 리더: 늘 진의 사역에 함께 마음을 모아줘서 고맙습니다. 석호리더가 와서 손 잡으면서 인사하고 가면 진장한테는 참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새가족)
유수하 간사: 슈하 간쨔님 간쨔님 ㅎㅎ 귀한 영혼들 잘 챙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영적 경건 생활에 대한 회복의 의지와 노력이 너무 고맙고 귀합니다. 위해 계속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