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6진은 1월 ‘4부 예배’입니다.
매번 드리는 예배 속에 늘 감격과 감사가 있기를 바랍니다!
2. 통영선교
20일 화요일부터 통영선교 시작입니다.
팀의 선교를 위해서 한 마음으로 같이 기도합시다.
3. 개편
1월 25일이 마지막 팀모임입니다.
2월부터 새로운 팀으로 함께 합니다. 기도 부탁합니다.
통계
253/151
조건희 간사: 목포에 계시지요?? ㅎㅎ 너무 무리하시는거 아닌지..^^ 간삼이 매번 보고서에 심방해야 할 사람들을 콕콕 짚어주니 너무 좋습니다. 개편작업 잘 진행합시다!!
백진주 리더: 교수님께는 허락 받았는지 모르겠습니다. 선교지에서도 진주자매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필요할 줄로 압니다. 꼭 같이 가서 뜨거운 마음으로 선교하고 돌아옵시다!!
이지숙 리더: 세심하게 조원들을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중보자들도 지숙리더를 만나면 홀린 듯 다시 교회로 오는 모습이 귀하고 감사합니다!! 앞길을 위해 저도 기도하겠습니다!
신재화 리더: 스펙타클한 한 주를 보낸 재화리더~ 이제 안정을 찾으셨는지요? 회사에서 휴가가 허락되어 같이 선교 갈 수 있기를 계속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김혜진 리더: 예스31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혜진리더를 통해 힘을 얻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벽에 혜진리더는 매일 오는 거 같은데 얼굴 보기가 힘드네요! 매일 새벽 승리!!^^
김상수 리더: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셨겠네요~ 좋은 곳으로,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그곳에서 그리스도인 다운 모습으로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 잘 감당하는 상수리더 되기를 기대합니다!!
김애란 간사: 선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습니다. 저도 선교지에서 최대한 2팀과 5팀을 잘 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도 많이 해주세요!!^^
이하연 리더: 주일 교회는 다녀왔는지 모르겠습니다. 상황이 쉽지 않지만 혼자서라도 예배드리겠다는 마음으로 예배 거르지 말고 착실하게 드립시다.^^
허예림 리더: 이번 주 진예배 피아노 반주 좋았습니다. 예림리더는 못하는 게 없습니다. 유머도 있고, 피아노도 잘치고... 시집 잘 갈 줄로 믿습니다!! ㅎㅎ
김지희 리더: 이번 주는 지희리더를 거의 못본거 같네요. ㅎㅎ GBS를 해야 지희자매를 잘 볼 수 있는데 말이죠. 이번 주 토욜날 GBS 모임 때 봅시다. 계속 말씀에 착념하는 우리가 됩시다!!
이지석 리더: 2팀의 청일점인 지석리더!! 팀에 잘 적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곧 개편인데 새롭게 편성 될 팀에서도 건강하게 리더사역 잘 감당해주시길 바랍니다! 기도하겠습니다!
한가연 간사: 선교가 은혜롭게 진행될 줄로 믿습니다. 영훈형제가 팀장하고 있으니 든든합니다. 영훈형제랑 금욜 새벽에 보기로 했습니다. 팀 선교 적극적으로 돕고, 같이 기도하겟습니다!
유수하 리더: 대만 선교 파이팅입니다. 대원이 없어 어쩝니까? 우리 일본 후세교회도 대원이 없습니다. 흑흑 우리 함께 서로의 팀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김보리 리더: 초등학교 선생님들에게는 방학이라는 귀한 선물이 있어서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시간 활용 잘 하시고 선교 때 보리리더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이경원 리더: 개편으로 인해 불안해 하고 있는 조원들을 잘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개편 때 상황을 고려하여 진행하겠습니다. 개편이 은혜롭게 잘 진행되도록 함께 기도합시다!^^
김주혜 리더: 깨알같은 글씨로 채워진 보고서를 받지 못해 이번 한주 뭔가 허전하네요! ㅎㅎ 내일 새벽에 또 봅시다!!
이재연 리더: 재연리더!! 북한 친구를 소개해줘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주아자매의 마음에 하나님이 찾아가셔서 마음을 움직이시길 기도합니다!
권소희 간사: 이번 주 얼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석호리더에게 좀 미안하긴 했지만 말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더 자주 보도록 합시다. 원활한 소통이 우리의 사역을 더 즐겁게 할 줄로 믿습니다.
김은아 리더: 이번 진예배 때 찬양으로 섬겨줘서 고맙습니다. 은아리더는 찬양까지 잘하시네요.^^ 건강은 회복된 거 같이 보여서 감사하네요! 더 건강합시다.^^
정기덕 리더: 장흥선교 준비팀으로 고생이 많았죠? 늦은 시간까지 옵션자들 버스 태워 보내고~ 고생 많았습니다. 준비팀의 섬김으로 장흥 선교가 더 풍성해 질 줄로 믿습니다.
강지향 리더: 부모님께는 연락 자주 하고 계시지요? 매일 연락하셔서 섭섭하시지 않도록 하세요.^^
박형순 리더: 요즘 공부는 잘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공부하느라 많이 힘들죠?? 그래서 힘냅시다. 성실하게 끝까지 하면 좋은결과 있을 줄로 믿습니다.
한석호 리더: 소희간삼과 이야기가 길어져서 오래 기다렸죠?? 속으로 얼마나 욕했을라나 ㅎㅎ 그래도 큐티하러 나오는 석호리더가 너무 귀합니다!!
김환 간사: 보고서를 꼼꼼히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팀과의 시간을 잘 마무리 하면 좋겠습니다. 팀원들이 개편에 어려움 없이 적응하도록 잘 이끌어주세요.^^
김보람 간사: 선교대원이 풍년이네요. 끝까지 기도로 잘 준비하여 선교 사역에 큰 은혜가 있기를 바랍니다. 함께 기도합시다!!^^
김종민 리더: 헬라어 공부는 잘 되십니까? 총신 신대원 종민리더 보러 한 번 가야겠습니다. 열공 하고 계십시오. 도적같이 몰래 한 번 가겠습니다.^^
한석운 리더: 식사 할 시간이 마땅치 않네요. 오는 주중에 어떻게든 시간 맞춰서 보면 좋겠습니다.
성천숙 리더: 바쁘실텐데 선교 함께 갈 수 있어 너무 감사합니다. 언제나 자리를 지키고 그 자리를 빛내주는 천숙리더가 너무 귀합니다!
김인정 간사: 이번 주도 변함없이 보고서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정말 얼마 안남았네요. 끝까지 팀을 잘 부탁드립니다.^^
강태권 리더: 매번 성가대 자리를 지키고 열심히 활동 하는 태권리더가 귀합니다. 삼일교회 성가대가 태권리더를 통해 더욱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기도합니다.
김윤희 리더: 직장에 일이 많아져서 힘드시겠습니다. 대만선교 준비에 어려움이 있다니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윤희자매가 함께 하는 것만으로 선교팀이 힘이 될 겁니다. 윤희리더의 대만선교 위해서 기도하겠습니다!!
6진 통영선교 현황
(클릭해서 크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