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1. 주일 4부예배 입니다.
1시30분입니다. 예배를 귀하게 여깁시다!
2. 진예배
이번 주 진 예배있습니다. 첫 예배입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나와 우리가 함께 기쁨으로 예배하는 시간 되기를 바랍니다.
일시: 11일 주일. 오후 4시30분
장소: 소예배실
3. 섬김: 본당 정리
함께 합시다. 기쁨으로 섬깁시다!
4. 통영선교
선교에 더 많이 함께 하길 기대합니다.
더불어 선교를 통해 큰 은혜 주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주일 통계
191/118
조건희 간사: 새가족이 잘 정착함이 기쁨입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지만 기도하며 은혜가운데 잘 진행되길 바랍니다. 더불어 간사님을 위한 기도는 계속입니다.
백진주 리더: "촐랑거린다"라는 말이 무슨 말인지.. 한참을 묵상했네요 ㅎㅎ 부모님을 위한 기도를 함께 합니다. 속히 기도에 응답하실 줄 믿습니다!
이지숙 리더: 기도원은 잘 다녀오셨는지요? 하나님이 우리의 인생에 개입하셔서 친히 선한 길로 인도하시는 인도자이심을 믿습니다! 기도에 속히 응답하시리라!
김혜진 리더: 만남이 즐거웠습니다. 혜진리더는 지금 하나님 앞에 어떤 모습으로 서있어야 할지를 잘 아시는 분 같습니다. 함께 동역함이 기쁨입니다!!
김상수 리더: 첫 출근을 한 이번 일주일은 어떠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정장차림의 상수리더의 모습이 낯설었습니다. ㅎㅎ 그곳이 선교지 되어 많은 이들이 상수리더 통해 주를 보기를!!
신재화 리더: "깊은 나눔"에 정말 궁금증이 폭발했습니다. 교회에서 만나서 얘기 나눠 주세요. 선교지에서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계속 기도!!
김애란 간사: 좋은 소식들이 많은 간사보고서가 너무 반갑습니다. 팀 모임으로 더 많은 영혼들이 나와서 풍성한 신앙생활을 누리면 좋겠습니다. 간사님의 상황과 기도제목도 더 많이 나눠주시면 좋겠습니다.^^ 기도하겠습니다.
이지석 리더: 생일 축하합니다. 비록 늦었지만 이번 진예배 때에라도 제대로 축하하면 좋겠습니다. 정말 2015년도는 더욱 건강하시고 좋은 배우자 만나시길 힘써 기도하겠습니다!!
허예림 리더: 할렐루야!! GBS 나눔 중에 내가 나누면서 은혜 받았다는 예림 리더의 고백이 저를 너무 힘나게 합니다!! 감사합니다. GBS 잘 준비해서 잘 전달하면서 우리가 더욱 성장하는 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김지희 리더: GBS 나눔을 잘 해주시고 조원들의 나눔 까지도 상세히 기억하고 계신 지희리더가 너무 귀합니다. 계속해서 말씀에 착념하여 말씀으로 인한 우리의 신앙의 견고함이 이뤄지길 소망합니다.
한가연 간사: 새벽은 잘 지키고 있습니까? 팀새 때 아니면 새벽에 못본 거 같은데... 특새 준비위원장으로서 부끄럽지(?) 않도록 보새 때도 기도에 힘씁시다!! ㅎㅎ
유수하 리더: 보고서를 읽다보니 수하리더가 조원들 한 사람 한 사람을 참 세심히 챙기고 있다는 인상이 들었습니다. 마치 그 영혼들을 향한 수하자매의 기도를 제가 읽고 있는 듯 한?? ㅎㅎ 조원들이 그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기를 기도합니다!
김보리 리더: 하나님이 인생의 걸음을 친히 이끄셔서 가장 적합한 자리에 서게 하실 줄로 믿습니다. 나눔 중심의 GBS 너무 좋습니다. 보리리더가 부드럽게 잘 인도할 GBS 모임에 저도 들어가서 들어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다음에 한 번 들어가겠습니다.^^
이재연 리더: 동료의 갑작스런 퇴사로 혼란스러우시겠습니다. 같이 기도하겠습니다. 제가 조만간 여의도로 넘어가겠습니다. 만나서 차 한잔 하며 이야기하면 좋겠습니다. 계속해서 재연리더를 위해 기도합니다!
김주혜 리더: 모세가 하나님을 대면하고 내려와서는 그 얼굴에 광채가 났습니다! 요즘 주혜리더의 얼굴을 보면 마치 그런 느낌입니다! 원래도 아름다웠지만 하나님과의 깊은 관계로 더더더 아름다워질 주혜리더를 기대합니다! 더불어 보고서 글자도 커지기를 소망합니다! ㅎㅎ
이경원 리더: GBS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어떻게든 진행하려고 해줘서 고맙습니다. 경원리더가 기도하면서 조의 방향도 잘 잡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도 외에는 다른 것으로는 이런 유(능력)가 나갈 수 없느니라!! 아멘!
권소희 간사: 스트레스?? 궁금합니다.ㅎㅎ 오는 주일에는 우리 새벽이든 언제든 같이 만나 차 한잔 합시다^^ 이번 주 진예배 찬양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한석호 리더: 대만 선교는 어디로 가는지 궁금합니다. 선교는 일본 선교라는데 일본 선교도 한 번 생각해보세요 ㅎㅎ 이번 통영선교 때 활약을 기대합니다!!
박형선 리더: 형쑨리더 ㅎㅎ 날 왜 계속 피해다니는지... 보고 싶은데 볼 수가 없네요 ㅎㅎ 부모님은 언제 한국으로 들어오시는지 궁금합니다. 편안한 귀국 길 위해 기도합니다!
정기덕 리더: 너무 바쁜데 괜한 짐을 내가 더 지운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나름대로 고민하며 기도하고 말한것이니 같이 기도하면서 고민해 봅시다.
김은아 리더: 급체한게 빨리 회복되어 감사합니다. 다음부터는 맛있는거 있으면 혼자 드시지 마시고 같이 먹읍시다. ㅎㅎ 건강관리 잘 하시고 오는 주말에는 교회에서 더 건강한 모습으로 얼굴 봅시다.
강지향 리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많이 누리고 많이 배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김환 간사: 리더가 없는 중에도 팀을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을 저도 더 신경써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 미안합니다. 사랑으로 팀원드을 잘 섬깁시다!!
김보람 간사: 가족들과 좋은시간 보내셨지요?한층 얼굴이 좋아진 보람간삼을 보니 저도 좋습니다. 또 앞으로 주께 끝까지 충성!!
성천숙 리더: 적용 중심의 gbs 너무 좋습니다!! 천숙리더의 삶 속에서 말씀 묵상이 계속되며 큰 은혜가 있기를 기대하고 기도합니다.
한석운 리더: 믿음 더욱 굳세라! 이미 석운리더는 좋은 믿음의 사람입니다. 의심하지 맙시다^^ 진예배 특송 잘 부탁 드립니다!!^^
김종민 리더: 이번 주 합숙 시작했죠? 힘든 시간 이겠지만 동시에 정말 값진 시간이니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기도하겠습니다^^
김인정 간사: 신혼생활은 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달콤한 신혼생활이 되도록 도와드려야 하는데 방해만 하는 것 같아 죄송한 마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정에 하나님이 허락하시는 평안이 늘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강태권 리더: 이번 주 수요예배 때 3층 안내담당이라 거기서 예배를 드렸는데 성가대 쪽에 앉아있는 태권리더를 봤습니다. 반팔을 딱!! 역시 태권리더는 열혈청년입니다!!
조윤희 리더: 상세한 리더보고서 감사합니다!! 역시 5년 간사사역의 연륜이 느껴지는 보고서 였습니다. 대만선교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마음 껏 사랑을 나누고 큰 은혜 받고 돌아오는 선교이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