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 채플 사역 1일차
오전 9시 5분: 인천에서 출발
오후 12시: 삿포로(신치토세 공항)에 도착
삿포로의 공항의 번잡한 상황과 삿포로의 기상 악화로 인해 착륙시간이 40분 지연되었음.
오후 2시: 올리브 채플교회에 도착, 목사님과의 간단한 교제
새로운 사람을 소개하고, 일주일간의 사역을 점검하고, 목사님이 준비 해놓으신 간단한 빵과음료를 먹으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짐.
오후 3시: 바자회 준비 및 짐정리. 성도분들과 교제
일본 성도분이신 스즈키상 부부가 교회에 방문하셔서 올리브 채플 선교팀과 교제를 나누었고, 목사님 손녀이신 카나데상이 바자회 준비(일본어로 번역)를 도와줌.
오후 6시: 저녁식사
이시다센세와 스즈키상이 차로 팀원을 태워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대접해주심.
오후 8시: 나눔 및 기도회
서로의 기도제목을 나누고, 선교 첫 날의 경험한 소감을 나누었음. 특히 우리팀이 하나됨을 두고 기도하였음.
<기도제목>
우리 팀원들에게 맛있는 저녁을 대접해주신 스즈키상을 위해 기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즈키상은 아직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분이십니다. 원래는 교회도 잘 나오지않는 분이신데 저희 선교팀이 올 때마다 늘 오십니다 스즈키상은 한국말을 하시는 분이시라서 저희가 올 때 마다 많은 도움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하지만 아직 믿음에 대한 확신이 없으셔서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즈키상이 구원을 받으실 수있도록 기도해주시고 또 스즈키상의 아내 분이 작년에 큰 수술을 받으셔서 몸이 어느정도 회복되었지만 완전히 회복되지는 못했습니다. 스즈키상의 아내분이 온전히 회복되어서 건강한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사진은 오늘 첫날이라서 많이 찍지 못하였습니다..내일부터는 사진과함께 사역보고를하겠습니다 (첫날 사진은 나중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